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친구찾기] 돌아온 김구라에게 신동엽이 건낸 위로 “넌 이제 제2의 차승원이야”
내용

[세바퀴-친구찾기] 돌아온 김구라에게 신동엽이 건낸 위로 “넌 이제 제2의 차승원이야”

공황장애를 겪은 김구라가 2주간의 공백을 깨고 돌아왔다.

이번주 [세바퀴-친구찾기]에서는 지난해 말 공황장애로 쓰러져 부득이하게 세바퀴 녹화에도 참여하지 못했던 김구라가 복귀했다.

김구라는 여러 출연진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받았는데, MC 신동엽의 위로 멘트가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가 먼저 “시련의 스승(?)인 신동엽의 만만찮은 부채가 나에게 위안이 된다”며 셀프 디스(?)와 공격을 던졌다. 

그러자 신동엽은 “시간이 지나면 잃은 게 있는 만큼 얻는 것도 있다”며 “지금 김구라의 이미지가 너무 좋아져 제2의 차승원이 됐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옆에서 듣고 있던 김효진도 “김구라씨의 얼굴상이 정말 너그러워진 부처님 같아졌다”고 덧붙이며 김구라를 반겼다.

김구라의 복귀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세바퀴-친구찾기]는 10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세바퀴-친구찾기] 이지애, 김정근과의 닭살커플로 무한 애정과시!

이지애가 프리선언 후 MBC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세바퀴-친구찾기]에 출연해 남편 김정근 MBC 아나운서와의 애정을 과시했다

이번주 [세바퀴-친구찾기]에서는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며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아나운서 이지연, 이지애와 김효진, 장수원,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KBS 간판 아나운서에서 프리선언으로 화제를 모은 이지애 아나운서가 MBC 예능에 첫 출연을 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지애는 MBC 아나운서인 남편 김정근과의 닭살커플로도 유명한데, 늘 반듯하기만 할 것 같은 남편의 섹시한 반전 모습과 포옹으로 서로를 위로하는 자세를 공개하는 등 [세바퀴-친구찾기] 녹화 내내 남편에 대한 무한 사랑을 표현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또, 깜짝 이벤트로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와 전화 연결을 했는데, 김정근은 김구라의 첫 인사에 “건강하시죠?”라고 센스있게 되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지애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녹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이야기들은 오는 10일(토) 밤 11시 15분 [세바퀴-친구찾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이지선, 김선영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5-01-09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