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장미빛 연인들] 시내와 영국의 앞날은? 21% 기록하며 자체최고시청률 경신!
내용
MBC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정지인)가 21%(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3일(토) 방송된 23회에서는 금자(임예진)에게서 시내(이미숙)가 다른 남자와 영화를 봤다는 사실을 듣게 된 강태(한지상)와 세라(윤아정)가 시내를 추궁했고, 시내는 다음날 영국(박상원)을 불러 내 앞으로 그만 만나자고 한다.

강태는 술에 취해 시내에게 “엄마가 만나는 사람이 누군지 알아야겠어. 대체 누가 우리 엄마를 꼬여냈는지 그 얼굴 좀 봐야겠다구요!”라며 따지고, 시내는 “엄마 일은 엄마가 알아서 하니까 버릇없이 엄마한테 이래라 저래라 더 이상 얘기하지 마”라고 말하며 방으로 들어가 버린다.

한편, 차돌(이장우)은 친구의 배신으로 운동화를 팔 수 조차 없게 돼 사업에 위기를 맞는다.

극 마지막에는 영국이 헤어질 때 헤어지더라도 밥 한 끼 먹고 헤어지자며 시내를 데리고 바다로 향한다. 술에 취한 영국을 부축해 민박집으로 들어가 영국을 이불로 덮어주려는 순간, 영국이 시내를 안으며 끝이 나 시내와 영국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에 관심이 쏠린다.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기획 : 노도철
극본 : 김사경
연출 : 윤재문 정지인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5-01-04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