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강남, 생애 첫 시상식 참여! 감격의 수상과 비하인드 스토리!
내용

이태곤, 로맨틱 가이로 변신?! 정열의 트럼펫 도전기!

MBC [나 혼자 산다]의 이태곤이 트럼펫 배우기에 도전했다.

2015년 2월 일본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이태곤은 평소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직접 기획해 온 만큼 여러 한류 스타들의 팬미팅 영상을 찾아보며 고민에 빠졌다. 이태곤은 고민 끝에 트럼펫을 배워 팬들에게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이기로 결심, 트럼펫 학원에 등록했다.

이태곤은 트럼펫까지 마련해 의욕적으로 수업에 임했다. 하지만 연주는커녕 소리를 내는 것조차 쉽지 않은데... 과연 이태곤은 팬미팅 전까지 멋진 완곡 연주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곤사마’ 이태곤의 트럼펫 정복기는 오는 2015년 1월 2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강남, 생애 첫 시상식 참여! 감격의 수상과 비하인드 스토리!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데뷔 4년 만에 첫 시상식에 참석했다.

강남은 첫 시상식을 앞두고 헤어숍에서 꽃단장을 했다. 특별히 수많은 스타들 앞에서 무지개 회원들과 스페셜 무대도 펼칠 예정인 강남은 잔뜩 긴장한 기색을 보였다.

한편, 시상식 현장에서 만난 무지개 회원들은 강남의 수상을 점치며 미리 축하를 건넸다. 하지만 강남은 “초등학교 개근상 이후 상을 받아본 적이 없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드디어 시작된 시상식, 데뷔 후 처음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한 해를 보낸 강남은 어떤 마음으로 시상식을 즐겼을까?

‘올해의 뉴스타상’과 ’베스트 팀워크상‘을 받으며 2관왕에 오른 대세 강남의 시상식 비하인드 스토리와 자축의 현장은 오는 2015년 1월 2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육중완, 아버지와 생애 첫 건강검진!
육부자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든 검진 결과는?!

MBC [나 혼자 산다] 육중완이 새해를 맞아 효도의 의미로 아버지와 함께 생애 첫 건강검진을 받았다.

육중완의 아버지는 건강검진 하루 전날 부산에서 상경했다. 육중완은 아버지의 첫 옥탑방 방문에 앞서 모처럼 대청소를 하고 아낌없이 보일러를 틀며 살뜰하게 준비했다.

건강검진 당일, 육중완과 아버지는 새벽같이 일어나 대장내시경을 위해 장 세척제를 복용했다. 이윽고 긴박한 신호(?)를 느낀 두 사람은 앞 다퉈 화장실을 들락거리는 웃지 못 할 소동을 벌이기도 했다. 육중완과 아버지는 장청소를 시작으로 무사히 건강검진을 마쳤다.

며칠 후, 건강검진 결과를 듣기 위해 병원을 다시 찾은 육중완은 뜻밖의 결과를 듣고 당황한 기색을 보였는데... 육부자의 건강검진 결과는 오는 2015년 1월 2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기획 : 김새별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12-31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