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터키로 신혼여행 떠난 송재림♡김소은 부부!
내용

종현, 발리 해변에서 ‘자기야~’ 한마디에 발끈한 사연은?
아내 유라 위해 헤어스타일도 포기했다! ‘쫑순이’로 새로운 변신?!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유라 부부가 발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유라는 잠꾸러기 종현보다 먼저 일어나 남편이 좋아하는 커피와 컵라면으로 아침을 준비하는데... 두 사람의 눈에 들어온 낯선 과일! ‘양말 맛’과 ‘발 고린내’를 풍기는 과일의 정체는 무엇?

두 사람은 생애 첫 윈드서핑에 도전했다. 유라가 쓰고 나온 챙 넓은 모자를 종현에게 씌워주자 “아임 홍순~”이라며 받아주는 센스 남편 종현! 이들을 지켜보던 외국인 조교가 “베리 뷰티풀~ 자기야~”라고 하자 유라는 “내 남편이야!”라고 발끈하고... 본격적인 해양 스포츠를 즐기며 유라에게 “자기야~”라고 부르는 외국인 조교! 이를 보고 종현은 외국인 조교를 철통 방어하며 발끈하는데... 유라가 발끈하는 종현의 모습을 보고 기분 좋았다는 종현의 질투는 어떤 모습일지?

또한, 해변가 데이트를 즐기던 유라는 종현에게 마지막 애교로 애교머리 묶기를 제안하고... ‘쫑순이’로 변신해 민망하기만 한 종현 vs ‘쫑순이’가 귀여워 신난 유라! 민망해도 유라가 원하는 건 다 해주는 남편 종현 vs 그런 종현이 고마운 유라! 이런 모습들을 보며 종현 자신도 유라를 만나 많이 변했다고 느낀다고 하는데...

홍종현♥유라 부부의 알콩달콩 발리 여행기는 오는 27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터키로 신혼여행 떠난 송재림♡김소은 부부!
여행 시작부터 “길 잃고~ 돈 잃고~” ‘멘붕’?!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송재림♡김소은 커플이 터키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12시간의 긴 비행 끝에 터키 이스탄불에 도착한 두 사람은 미리 예약한 게스트 하우스로 향했다. 배낭여행이 콘셉트인 만큼 지하철을 타기로 하지만 티켓 끊기부터 ‘멘붕’의 시작!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알고 보니 길치 송재림?! 약도를 보며 게스트 하우스를 찾아 걷고 또 걷지만 길을 찾지 못하고 헤매는데...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숙소에 도착 할 수 있을까?

다음 날, 가장 먼저 터키 여행의 필수 코스인 성 소피아 성당을 찾은 두 사람. 하지만 가는 날이 장날이라, 때마침 휴관일인 탓에 두 사람은 크게 아쉬워하며 발길을 돌렸다. 게다가 충동구매로 어처구니없는 바가지를 쓴 송재림은 “국제적 호갱(?)”이라며 망연자실 하는데... 시작부터 마구 꼬이고만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과연?

한편, 사랑꾼 송재림의 ‘아내바라기’ 본능은 터키에서도 멈추지 않았다. 최근 버즈의 민경훈이 김소은을 이상형으로 꼽은 것을 두고 송재림이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 것! 이에 김소은은 “기회가 되면 보자”며 자극하는데... 김소은의 질투 유발에 송재림의 반응은?

이스탄불을 상징하는 갈라타 다리를 건너던 중 송재림에게 애교를 보여 달라는 김소은! 난감함에 어쩔 줄 몰라 하던 송재림은 창피함을 무릅쓰고 폭풍 애교를 선보이는데... 과연 터키 사람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은 송재림의 애교는?

형제의 나라 터키에서 벌어지는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바람 잘 날 없는 신혼 여행기는 오는 27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첫 키스 예고만 50번째(?)...’ 마카오서 “드디어 첫 키스 하나?”

마카오 여행을 떠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곤돌라 데이트를 즐기던 도중, 서로의 눈빛을 주고받다 가까이 다가가 눈길을 끌었다.

마카오 도착 첫째 날,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뽑은 여행의 테마, ‘럭셔리 마카오’ 즐기기에 나선 두 사람! 호텔 방 구석구석을 구경하던 남궁민은 ‘침대까지 안아 달라’는 진영의 요구에 코트까지 내팽개치며(?) ‘진영 안기’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남궁민은 진영을 안고 무사히 침대까지 도착했을지?

이어 ‘진영의 까다로운 요구조건에 맞춘(?)’ 점심식사, 골프, 나이트 리무진 투어, 분수쇼 까지 ‘럭셔리 마카오’를 제대로 즐긴 남궁민♥홍진영 부부! 마지막 코스로 곤돌라를 타고 셀카 삼매경에 빠진 두 사람! ‘곤돌라가 다리 아래를 지나갈 때, 연인들이 키스를 하면 영원한 사랑이 이뤄진다’는 곤돌리에의 말에 당황한 남궁민♥홍진영 부부는 말을 잇지 못하고 부끄러워했다.

망설이던 남궁민은 “이제 마지막 다리만 남았다, 마지막 찬스다”라는 곤돌리에의 말에 진영을 지긋이 바라보다 결심한 듯 다가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떨리는 모습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흥분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타게 만들었던 남궁민♥홍진영 두 사람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오는 27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선혜윤, 오미경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12-26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