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혼자남들의 파워 댄스 vs 예능 여신들의 깜찍 발랄 댄스… 골라보는 재미, 축하공연 풍성 - ‘나 혼자 산다’ 혼자남들의 파격댄스 무대! … 나 댄서로 산다?! - 대세 걸그룹 걸스데이와 최강 여신의 만남!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초 공개! - 예능 여신들의 으리으리한 걸스데이 축하무대! 히든 여신은 누구데이~?!
2014년 MBC 예능을 화려하게 마무리 할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공연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나 혼자 산다] 팀의 무지개 회원들이 그동안 꽁꽁 숨겨두었던 댄스 실력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무지개 회원들이 의상부터 메이크업까지 손수 비밀리에 알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축하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나 혼자 산다] 팀 외에도 MBC 방송연예대상을 위한 초호화 축하 사절단으로 ‘대세 걸그룹’을 능가하는 2014 예능 여신들이 극비리에 축하공연을 연습 중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예능 여신들의 라인업으로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홍진영과 유라,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에서 ‘이이잉~’ 애교로 대한민국을 후끈 달군 혜리. 그리고 삼촌 팬들의 순수로망 김소현이 파격적인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또 평소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최강 여신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라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공연은 2014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에서 스타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최고의 감동 무대가 될 전망이다.
혼자 사는 남자들 [나 혼자 산다] 팀이 총출동한 화려한 오프닝 축하무대와, 최강 여신이 함께 한 MBC를 빛낸 예능 여신들의 공연까지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도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월) 밤 8시 55분, 상암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황교진 MC : 김성주, 김성령, 박형식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