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서장훈, ‘무한도전’ 새 멤버로 거론!?
내용

이규한, “라스 방송 후 탈모홍보대사 제의 받았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올스타전 : 땡스 투 라스> 특집에 2014년 [라디오스타]를 빛낸 출연자들이 총출동했다.

<라디오스타 - 어머님들의 엑소> 편에 출연해 탈모, 열애 공개 등 폭탄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규한! 당시 탈모가 진행 중이라고 고백했던 이규한은 “탈모는 잘 진행되고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방송 후 탈모홍보대사 섭외가 왔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아저씨>의 원빈 같이 만들어주겠다고 하더라”고 덧붙인 이규한은 홍보영상의 정체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규한 외에도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레전드 영상을 만들어낸 god의 박준형,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서장훈, 자기애로 독특한 매력을 선보였던 최여진이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 - 올스타전 : 땡스 투 라스> 특집은 오늘(2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서장훈, ‘무한도전’ 새 멤버로 거론!?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올스타전 : 땡스 투 라스> 특집에 2014년 [라디오스타]에서 화제를 모았던 스타들이 출연해 크리스마스 특집을 빛내주었다.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세바퀴> MC로 발탁된 서장훈! [무한도전] 출연 후 이슈가 되었던 것을 언급하던 MC들은 “무한도전 멤버로는 어떤가?”라고 질문했고 이에 서장훈은 “난 그런 역량이 없다”고 잘라 답했다고.

서장훈은 “나는 방송인이 아니다”라고 말하면서도 바빠진 방송 스케줄을 털어놓아 MC들에게 공격을 받았다. 이에 서장훈은 “방송인이 아닌 유명인으로 불리고 싶다”는 엉뚱한 발언을 해 녹화 내내 놀림을 받기도 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던 <라디오스타 - 올스타전 : 땡스 투 라스> 특집!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레전드 영상을 만들어낸 god의 박준형,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서장훈, 각종 폭탄발언으로 DJ들을 사로잡은 이규한, 자기애로 독특한 매력을 선보였던 최여진이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 - 올스타전 : 땡스 투 라스> 특집은 오늘(2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이병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12-24 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