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추운 겨울을 맞이하는 혼자남의 자세?!
내용

파비앙,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트리 만들기!
프랑스 청년의 크리스마스 필수 아이템은?!


MBC [나 혼자 산다]의 파비앙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었다.

파비앙은 자신만의 색다른 트리를 만들기 위해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이 가득한 남대문 시장을 찾았다.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마음을 빼앗긴 파비앙은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집으로 돌아온 파비앙은 좁은 집에 어울리는 ‘포토 트리(Photo Tree)’를 만들기로 했다. 그는 2014년 영화, CF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누구보다 행복한 한 해를 보냈던 만큼 1년 동안 찍은 사진들로 트리를 만들기로 한 것. 들뜬 마음으로 한 장 한 장 사진을 붙이던 파비앙은 무지개 회원들과의 즐거운 시간, ‘유느님’과의 만남 등 새록새록 추억을 떠올리는데...

한편, 프랑스 청년 파비앙의 빼놓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핫 아이템’도 공개될 예정.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9일(금)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김광규, 추운 겨울을 맞이하는 혼자남의 자세?!

MBC [나 혼자 산다]의 김광규가 모처럼 휴일을 맞아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했다.

평소 타고난 살림꾼이었던 김광규, 하지만 최근 빡빡한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좀처럼 집안일을 할 시간이 없었다고. 결국 김광규는 황금 같은 휴일에 잔뜩 밀린 빨래부터 도시가스 검침까지 해결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이날, 김광규는 난생 처음으로 곰국 끓이기에 도전했다. 하지만 사골에서 의문의 초록색 물(?)이 계속 나와 결국 어머니에게 S.O.S를 요청하는데... 과연 김광규는 맛있는 곰국을 맛볼 수 있을까?

뿐만 아니라 ‘바이크족’ 김광규는 자신의 애마를 타고 위풍당당하게 거리로 나서 동네 주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데... 노총각의 분주한 겨울 풍경은 오는 19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현무&강남, 일본 야마나시 여행!
극강의 롤러코스터부터 후지산 절경까지!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전현무와 함께 어린 시절 추억의 장소인 일본 ‘야마나시’를 여행했다.

강남은 엄마의 깜짝 생일파티에 큰 도움을 준 전현무에게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주겠다.”며 힐링 여행을 제안했다.

먼저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놀이동산 ‘후지큐 하이랜드’. 범상치 않은 포스의 놀이기구들을 마주한 전현무는 지난여름 로이킴과의 아픈 과거를 떠올리며 강남과 난데없는 추격전을 벌이기도 했다.

이날 두 사람이 도전한 롤러코스터 ‘후지야마’는 세계 최고 높이(79m), 최장 탑승시간(3분 30초)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바 있다. 스타들도 즐겨 찾는 스릴만점 롤러코스터에 탑승한 전현무와 강남, 과연 두 사람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수 있을까?

한편, 전현무는 강남의 이웃사촌 집에 방문해 마냥 장난꾸러기일 것 같은 강남의 반전 과거를 듣게 되었는데... 강남의 추억과 함께 떠난 야마나시 여행기는 오는 19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김새별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12-18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