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친구찾기] 이유리, 연기대상 욕심! 신동엽에게 “내 이름 불러줘!”
내용


[세바퀴-친구찾기] 이유리, 연기대상 욕심! 신동엽에게 “내 이름 불러줘!”

[세바퀴-친구찾기]의 안방마님 이유리가 연기대상에서 수상욕심을 숨기지 않았다.

이번주 [세바퀴-친구찾기]에서 이유리는  퀴즈를 풀던 중 ‘가장 떨리는 순간’을 묻는 질문에 ‘시상식’을 선택했다. 옆에서 지켜보던 김구라가 “연말에 (대상) 기대하는 거죠?” 라고 정곡을 찔렀고, 이유리는 “생방송이니 실수할까봐 긴장되는 것뿐”이라며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신동엽은 “이번에 내가 연기대상 MC를 맡은 거 알고 있냐”며 “봉투 열었는데 다른 사람 이름이 적혀있으면 어떡하냐”고 가세했다.

듣고 있던 이유리는 “다른 사람의 이름이 적혀있어도 내 이름 불러주시면 좋겠다”고 응수하며  대상 수상에 대한 귀여운 속내를 내비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유리의 솔직한 대상 욕심 발언의 전모는 오는 13일(토) 밤 11시 15분 [세바퀴-친구찾기]에서 공개된다.



[세바퀴-친구찾기] 테리우스 신성우, 키스는 무조건 들이대기? 박력 넘치는 키스 노하우 공개!

카리스마 배우 신성우가 남다른 키스 노하우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주 [세바퀴-친구찾기]에서는 출연자들이 첫 키스에 대한 에피소드를 얘기하던 중 자연스럽게 각자의 키스 노하우에 대해서 공유하기 시작했다.

이때 MC 신동엽이 신성우에게 “키스할 때 본인만의 특별한 기술이나 노하우가 있냐”고 물었고 신성우는 “무조건 얼굴을 똑바로 쳐다보고 들이대는 스타일”이라고 대답했다.

이에 다른 남성 출연진들은 “그렇게 들이대도 하면 백발백중인거냐”며 시샘어린 질문을 던졌지만 신성우는 당황하지 않고 “굳이 그런 건 아니지만 실패해 본 적은 없다” 며 “물론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며 본인만의 노하우(?)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가요계의 원조 테리우스 신성우의 여심을 흔드는 키스 노하우는 오는 13일(토) 밤 11시 15분 [세바퀴-친구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이지선, 김선영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12-12 1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