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미스터 백] 신하균이 말하는 연기비결?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 김희원)의 신하균이 자신의 연기비결을 공개했다.

신하균은 시청자들의 연기 호평에 대해 “그저 대본에 충실하며 촬영에 임했을 뿐이다”라며  “어떤 연기든 쉬운 연기는 없는 것 같다. 내겐 모두 어렵다. [미스터 백]도 항상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대본에 집중하면 재밌는 장면이 나오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신하균은 ‘최고봉의 인기를 체감 하냐’는 질문에 “바쁜 촬영 때문에 항상 현장에 있어서 잘 모르겠지만, 가끔 식당에 가면 식당 이모들이 알아봐주시고 좋아해주실 때 조금 느낀다. 아주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앞으로 최고봉이 극중 어떤 선택을 하게 되느냐는 질문에 신하균은 “최대한과 은하수 모두 최고봉에게 있어 소중한 사람들이다. 만약 내가 최고봉이라면 나는 두 사람을 남겨두고 내가 떠날 것 같다”는 생각을 말하며 “하지만 최고봉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잘 모르겠다.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신하균은 끝으로 “[미스터 백]이 시청자분들에게 마음껏 웃으며 보다가더 한 번쯤 우리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응원해주시고 시청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마지막까지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미스터 백]은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이김프로덕션)

기획 : 한희
극본 : 최윤정
연출 : 이상엽, 김희원
문의 : 홍보국 남동우
예약일시 2014-12-11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