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걸스데이 혜리, “<진짜 사나이> 이후 광고 수입으로 대박 매출 남겨” - M.I.B 강남-혜리와의 강렬한 첫 만남 에피소드 공개!
걸스데이 혜리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에서 보여준 앙탈 애교로 화제가 된 걸스데이 혜리! MC 김구라가 혜리에게 “<진짜 사나이> 이후로 혜리에게 발생한 매출이 많다고?”라며 예능 대세가 된 이후 수입에 대해서 묻자 혜리는 “라면, 스포츠웨어, 어플 광고 등을 찍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혜리는 CF 촬영장 에피소드를 덧붙이며 대세 인증을 했다고.
또한, 최근 예능 섭외 1순위로 떠오른 강남에게 MC 윤종신은 “혜리와 강남이 처음 만났을 때 서로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혜리는 “보자마자 반말을 했었다”라며 강남과 강렬한 첫 만남 에피소드를 공개해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예능 대세 남녀 혜리, 강남! 지상파 첫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작가 유병재의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내가 제일 잘나가> 특집은 오늘(1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작가 유병재 지상파 첫 출연, “제일 기억나는 호스트는 조영남” - 배우 최태준 “김명민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산에 가” 산 사랑 공개!
작가 유병재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내가 제일 잘나가> 특집에 출연해 지상파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예능감을 뽐냈다.
작가이자 꽁트에서 보여준 개성 넘치는 연기로 주목을 받은 유병재! MC 윤종신의 “< SNL코리아>에서 누가 제일 기억에 남았나?”라고 묻는 질문에 유병재는 “조영남 선생님이다. 처음에 걱정이 많았는데, 유병재 작가 하고 싶은 거 다하라고 하셨다”라고 답했다. 이어 초반 촬영 때와 다른 조영남의 반전 에피소드를 덧붙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배우 김명민과 같은 소속사라고 밝힌 배우 최태준은 “김명민과 일주일 내내 산을 탄다”라며 김명민의 산 사랑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엉뚱 남녀 강남과 혜리! 지상파 예능 첫 출연인 작가 유병재와 배우 최태준의 넘치는 예능감이 폭발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내가 제일 잘나가> 특집은 오늘(1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이병혁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