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미스터 백] 로맨스에 불 붙는다! 신하균-장나라, 로맨틱 첫 입맞춤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 김희원)에서 누구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최신형(신하균)과 은하수(장나라)가 드디어 첫 입맞춤을 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신형과 은하수가 리조트 로비에서 사다리까지 타고 올라가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  

그 중 가장 눈길을 끈 사진은 최신형과 은하수의 첫 입맞춤 장면. 사진 속 두 사람은 완성된 트리를 배경으로 셀카봉을 들고 한껏 들뜬 모습으로 기념촬영을 하다 입맞춤을 하며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장나라는 극중 소품이었던 셀카봉을 활용해 쉬는 시간에 신하균, 이준 등과 셀카를 찍으며 “이건 신세계다”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제작진은 “신하균과 장나라의 첫 입맞춤을 시작으로 이준을 포함한 삼각 로맨스가 본격 전개된다. 매회 이들의 감정 변화가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신형과 하수는 그동안 서로를 향한 각별한 마음만 드러낸 상태. 제대로 손을 잡거나 포옹조차 나눈 적 없는 두 사람의 첫 입맞춤 장면은 오늘(3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미스터 백]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이김프로덕션)

기획 : 한희
극본 : 최윤정
연출 : 이상엽, 김희원
문의 : 홍보국 남동우
예약일시 2014-12-03 0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