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사랑꾼 송재림을 점점 닮아가는 김소은 “송소은 완벽 빙의”
내용

종현♥유라, 은밀한 대화 나눈 둘만의 관람차 데이트! 어땠을까?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유라 부부가 관람차 데이트를 즐겼다.

울산이 한눈에 보이는 관람차를 타러 간 종현♥유라 부부! 유라는 고양이가 있는 본가에 가기 전,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는 종현에게 약을 먹이며 남편을 살뜰히 챙기기도 했다. 종현은 유라에게 관람차 많이 타봤는지, 마지막으로 탄 건 언제인지 자연스럽게 과거 캐기에 나섰다. 당황한 유라는 첫키스는 언제인지 물으며 역공에 나서는데... 밀폐된 공간에서 나눈 두 사람의 은밀한 대화는 어땠을지?

정상에 올라가자 무서워하는 유라! 유라 놀리기에 재미 들린 종현은 가만히 있어달라는 유라의 부탁에도 더 심하게 움직이며 장난을 치고... 종현은 갑자기 자신의 손이 진짜 큰 것 같다고 말하며 유라에게 손을 대보라며 스킨십을 유도하는데... 과연 두 사람의 아찔한 관람차 데이트는 어땠을까? 29일(토) 오후 5시 방송.

‘사위바보’ 장모님! 종현 향한 무한 사랑~ 애칭도 ‘쫑서방’
장모님의 무한 사위 사랑은 쫑서방도 폭풍 리액션 하게 만든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이 유라의 부모님을 만났다.  

장인어른 장모님을 만나기 직전, 호칭은 어떻게 불러야 할지 리액션은 어떻게 해야 할지 긴장하기 시작한 종현! 유라는 옆에서 많이 도와주겠다며 긴장한 남편을 안심시키고... 종현의 걱정과는 달리, 문이 열리자 “쫑서방~”이라고 부르며, 오랜만에 만나는 딸보다 처음 보는 잘생긴 사위를 더 반갑게 맞아주시는 장모님이었는데...

처갓집 방문 전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 하며 종현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자랑하는 유라! 어떻게 프러포즈 했는지 궁금한 장모님은 종현에게 재연해 달라고 하고... 장모님 버전으로 진심을 담은 감사 인사를 전하는 종현! 장모님을 감동시킨 종현의 감사 인사는 어땠을지?

오직 사위만을 위해 울산의 유명한 고래 고기부터 돌돔회, 전복, 갈비찜 등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한상 차림을 준비한 장모님! 이에 종현은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보답을 하고...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끊임없이 물어보는 장모님의 질문에 조곤조곤 말하며 장모님의 말에 폭풍 리액션을 하는 종현! 그리고 유라도 잘 기억 못하는 것까지 이야기 하며, 본방사수를 열심히 하는 장인어른은 사위의 팬 카페 이름까지 알 정도로 무한 사위 사랑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평소 낯을 많이 가리는 종현이 부모님께 잘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 받았다는 유라! 처갓집에 입성한 사위 종현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오는 29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볼 수 있다.


사랑꾼 송재림을 점점 닮아가는 김소은 “송소은 완벽 빙의”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사랑꾼 송재림의 오글 멘트에 김소은이 단단히 물들었다.

결혼식에서 김소은이 입을 드레스를 고르기 위해 웨딩숍에 간 두 사람. 실제 웨딩숍에 처음 온 송재림은 “드레스가 다 똑같은 것 같다”며 어리둥절해 했다. 오히려 “무거워서 걸을 수 있겠냐”며 김소은을 걱정했다고. 이에 김소은은 “오빠한테 가는 길인데 무겁겠냐”며 훅 들어가는데... 날로 늘어가는 김소은의 오글 멘트 실력에 송재림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김소은이 드레스를 갈아입으러 들어가고, 송재림은 홀로 남아 기다렸다.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커튼이 열리고 순백의 드레스로 갈아입은 김소은이 모습을 드러냈다. 부끄러워하며 어떠냐고 묻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예상외로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데... 이유인 즉, “너무 예뻐서 말문이 막힐 정도였다”는 것. 순백의 천사 같았던 김소은의 드레스 자태는 과연?

한편, 드디어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결혼식이 시작되고,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지인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데... 드디어 버진 로드 앞에 선 두 사람의 두근두근 결혼식은 어땠을지?

날로 더해가는 오글오글 사랑꾼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로맨틱한 결혼식은 오는 29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레슬링 경기를 방불케 한,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정체불명 타이(?) 마사지 현장!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과 홍진영이 서로의 발을 닦아주기 위해 화려한 레슬링(?) 기술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남궁민에게 타이 마사지를 직접 해주고 싶었던 진영은 마사지를 본격적으로 하기 전, 물티슈로 남궁민의 발을 닦으려고 시도했다. 남궁민은 화들짝 놀라며 “(인라인스케이트를 타고) 발을 닦지 않았다 창피하다”고 말하며 발 닦기를 거부했다.

장난기가 발동한 진영은 필사적으로 남궁민의 다리를 잡고 레슬링 ‘암바 자세’ 버금가는 화려한 기술을 선보였다. 이에 남궁민 역시 물티슈를 집어 들고 진영의 발을 닦아주겠다고 나서 타이 마사지를 빙자한 육탄전이 벌어져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정체불명의 레슬링(?) 타이마사지는 과연 어땠을지? 29일(토) 오후 5시 방송.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스킨십을 조건’으로 한 공포영화 관람!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영화관 데이트를 나섰다.

진영은 “함께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고 말하며 공포영화 보기를 희망했다. 남궁민은 수줍은 얼굴로 “(공포영화) 보면서 나한테 스킨십 하려는 거지?” 말하며 은근슬쩍 진영의 속셈을 물었다. 이에 진영은 김칫국 마시지 말라며 딱 잘라 말해 남궁민은 서운(?)하게 만들었다고.

진영의 단호한 대답에 한참동안 진영을 바라보던 남궁민은 “(스킨십) 안 할 거야? 할 거면 봐!” 라며 흑심(?) 속마음을 내비쳐 진영을 폭소케 만들었다. ‘스킨십을 조건으로 영화를 보자’는 남궁민의 말에 진영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남궁민은 영화관 갔을 때, ‘커플들의 닭살만행이 꼴 보기 싫었다’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은 물티슈로 진영의 손을 닦아주고 ‘무서우면 나에게 기대도 된다’고 말하는 등 진영과의 은근슬쩍 스킨십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원 없이 손잡고 껴안고 있기에 성공한’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모습은 오는 29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선혜윤, 오미경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11-28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