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장미빛 연인들] 이미숙, 막걸리 원샷하고 주당 등극?!
내용
[장미빛 연인들]의 이미숙이 두주불사(斗酒不辭) 막걸리를 연거푸 들이키며 내로라하는 주당들을 울렸다.

이번 주 일요일(30일) 방송에서 이미숙은 초등학교 동창 박상원과 재래시장 먹자골목에서 떡볶이와 순대, 어묵 등을 사먹으며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희희낙락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다 근처에서 열리고 있는 ‘막걸리 마시기 대회’를 우연히 발견한 뒤 자원해서 나가 술을 마시기 시작한다.   

황당해하며 만류하는 박상원을 뿌리치며 “내가 막걸리는 자신있거든!” 하고 주당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고 술을 들이키는 이미숙. 죽기살기로 마신 끝에 최종 3인으로 살아남아 ‘용감한 대한민국 아줌마’임을 인증받았다. 

이 장면을 촬영할 때 이미숙은 실제로 직접 막걸리를 마셨다고. 보통 드라마에 등장하는 술은 색깔만 흉내 낸 가짜술이지만 이날은 실제 막걸리가 준비되었다. 이미숙은 진짜 막걸리인 것을 알고 처음엔 깜짝 놀라며 손을 저었지만 곧 리얼하게 ‘음주 촬영’을 감행했다. 취기가 올라오자 막걸리를 많이 흘리기도 했지만 흐트러짐 없이 끝까지 촬영을 마쳐 베테랑 연기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쟁쟁한 주당들 사이에서 거침없는 술 실력을 뽐낸(?) 대한민국 아줌마 시내(이미숙)의 활약과 ‘막걸리 마시기 대회’의 최종승자는 이번주 일요일 [장미빛 연인들]을 통해 공개된다.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기획 : 노도철
극본 : 김사경
연출 : 윤재문 정지인
문의 : 홍보국 최훈화  
예약일시 2014-11-27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