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강남, 옷깃만 스쳐도 절친?! ‘지하철 친구’ 승리& ‘은행 친구’ 송이와의 운명적 만남!
내용

강남, 옷깃만 스쳐도 절친?!
‘지하철 친구’ 승리& ‘은행 친구’ 송이와의 운명적 만남!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지난 <더 무지개 라이브> 출연 당시 인연을 맺었던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강남은 구리 이모댁으로 향하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 최승리, 그리고 통장 잔고 3,422원의 아픔을 함께 나눈 은행 직원 한송이와의 폭풍 친화력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강남은 “두 사람이 지금의 나를 있게 했다“며 한턱 쏘기로 했다.

용산의 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만난 강남과 두 친구는 어제 만난 듯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특히 최승리와 한송이는 첫 만남임에도 불구, 강남 못지않은 친화력과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다.

한편, 강남과 두 친구는 자취 생활을 하는 사회 초년생으로서 폭풍 공감대를 형성했다. 뿐만 아니라 연애부터 미래에 대한 고민까지 삶의 애환을 나누며 더욱 돈독해졌다고.

세 친구의 불타는 금요일 회동은 오는 28일(금) 밤 11시 15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이태곤, 남성진 · 김지영 부부, 임호 앞에서 노총각 서러움 폭발한 사연?!

MBC [나 혼자 산다]의 이태곤이 동료 배우들과 함께 가을 나들이를 떠났다.

이태곤은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은 남성진 · 김지영 부부, 그리고 임호와 함께 양평을 찾았다. 네 사람은 레일 바이크를 타며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즐겼다.

결혼 11년차 남성진 · 김지영 부부는 시종일관 티격태격 하면서도 서로를 챙기며 변함없는 부부애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다둥이 아빠’ 임호까지 가세해 딸 자랑을 늘어놓으며 노총각 이태곤의 외로운 마음에 불을 지폈다는데...

한편, 대부 김용건이 깜짝 방문해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해졌다.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오랜 시간 한가족으로 호흡을 맞췄던 김용건과 세 배우들은 드라마 촬영 당시를 추억하며 회포를 풀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8일(금)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육중완, ‘장미여관’ 멤버 결혼식 위해 맞춤형 축가 선물!

MBC [나 혼자 산다]의 육중완이 ‘장미여관’ 멤버 배상재의 잊지 못할 결혼식을 위해 단 하나 뿐인 축가를 준비했다.

육중완은 힘든 시절부터 함께 해온 동료가 가정을 꾸리게 되자 제 일처럼 감격해했다. 그리고 장미여관 멤버들과 머리를 맞대고 축가 고민에 빠졌다. 육중완과 장미여관 멤버들은 뻔 한 축가 대신 재미와 감동, 의미까지 더해진 자작곡을 만들기로 하는데...

결혼식 당일, 육중완은 평소 안 입던 양복까지 손수 다려 입고 결혼식장으로 향하고.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한 ‘장미여관’표 축가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오는 28일(금) 밤 11시 15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김새별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11-27 1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