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장기하가 직접 밝힌 아버지 회사의 정체!?
내용

장기하 재벌설 해명! 직접 밝힌 아버지 회사의 정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김&장과 기타등등> 특집에 신곡으로 컴백한 김범수,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 하세가와 요헤이, 기타리스트 박주원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명품 음악을 선보였다.

‘사람의 마음’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보컬 장기하! MC들은 “장기하가 가난한 척 코스프레 한다던데 사실이냐?”라고 포문을 열며 “아버지가 어떤 일을 하시냐”, “제조업이면 상장사냐” 등 질문 총공세를 펼쳤다. 이에 장기하는 “밸브를 만드는 제조업을 평생 동안 해오셨다”고 답하며 오히려 부자로 소문이 나 난감했던 사실을 공개했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토크로 스튜디오를 뒤흔든 김범수, 장기하, 하세가와 요헤이, 박주원이 출연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김&장과 기타등등> 특집은 오늘(1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김범수, “뮤직비디오에서 상반신 노출, 욕만 먹었다”!?

신곡 ‘집밥’으로 컴백 예정인 김범수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김&장과 기타등등> 특집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녹화 분위기를 이끌었다.

최근 몸짱으로 변신한 김범수가 뮤직비디오에서 상반신 노출을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사람들이 치골을 좋아한대서 벗으면 좋아할 줄 알았는데 논란만 생겼다”고 설명한 김범수는 당시 달렸던 악성댓글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 뮤직비디오를 본 MC들은 “얼굴을 편집했어야 했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탁월한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한 김범수와 장기하, 하세가와 요헤이, 박주원이 출연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김&장과 기타등등> 특집은 오늘(1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이병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11-19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