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소원을 말해봐] 새신랑 고명환, 느끼한 맞선남으로 특별출연!
내용
MBC 일일연속극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에 임지은의 실제 남편인 고명환이 든든한 외조를 위해 카메오 출연한다.

지난 10월 백년가약을 맺어 화제를 모은 임지은과 고명환.

극 중 견우(이종수)와 결혼식을 올리는 문제로 티격태격하다가 각자 다른 사람을 찾아보자며 맞선을 보러 나간 명희(임지은). 고명환은 명희의 맞선남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결혼식 후 임지은과 고명환이 전 스태프들에게 식사 대접을 했다. 그 때 고명환이 임지은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흔쾌히 출연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지난 7일(금) 강남의 한 식당에서 진행된 촬영장에 임지은-고명환과 이종수가 한 자리에 모였다. 고명환과 학교 선후배 사이이기도 한 이종수는 반가운 마음을 내비치며 친분을 과시했다.

리허설 때 아무렇지도 않은 듯 임지은에게 느끼한 목소리와 눈빛을 발사하며 “김진상입니다. 오래 기다리셨죠?”라고 말하는 고명환으로 인해 임지은은 터지는 웃음을 참느라 진땀을 빼야 했다.

본 촬영에 들어가자 매끄럽게 대사를 주고받던 임지은은 마지막에 “으이그 누구랑 결혼하게 될지 정말”이라며 애드리브를 날렸고, 이에 고명환은 “쳇, 넌 누구랑 결혼하는지 보자”라고 말해 스태프들을 폭소케 했다.

2:8 가르마의 고명환은 오늘(17일) 일일연속극 [소원을 말해봐] 88회에서 등장한다.

기획 : 김승모
극본 : 박언희
연출 : 최원석, 이재진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4-11-17 1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