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드라마 페스티벌] ‘안길강-김준배-유순웅’ 우정 출연! 김성욱 PD와 의리 지켰다!
내용
MBC [드라마 페스티벌] ‘하우스, 메이트’는 주연 배우인 윤현민과 남규리 외에도 김성욱 PD와의 의리로 우정 출연을 결심한 배우들이 극을 맛깔나게 한다. ‘안길강-김준배-유순웅’이 바로 그 주인공.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안길강’은 상우(윤현민) 회사의 부장 역을 맡았다. 극 중 비중이 큰 역할은 아니지만 김성욱 PD와의 의리와 좋은 작품이라는 생각에 주저 없이 출연에 동의했다고.

‘명품 신 스틸러’라는 수식어를 얻은 ‘김준배’는 책방 사장을 연기한다. ‘하우스, 메이트’가 뜻 깊은 작품이 될 것 같고, 김성욱 PD의 첫 작품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은영(고보결) 아버지 역은 연극배우이자 연출가이기도 한 ‘유순웅’이 맡았다. 대본을 보기도 전에 김성욱 PD가 작품을 한다고 들었다며 바로 출연을 결심했다. 유순웅은 “못난 아버지역이지만 즐겁게 촬영 중”이라고 말했다.

같은 집에서 낮과 밤, 시간대를 나눠 지내는 남녀의 에피소드를 다룬 ‘하우스, 메이트’는 늘 가까이에 있지만 미처 깨닫지 못한 소중한 사람의 중요함을 일깨워주는 한 편의 어른동화다.

미래창조과학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MBC [드라마 페스티벌] ‘하우스, 메이트’는 오는 16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기획: 김경희
연출: 김성욱
극본: 최영인
문의: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4-11-12 1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