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이채영, 이유리와의 악녀 연기 비교에 대한 솔직한 심경 고백! - 이채영의 악녀 연기의 비결은 삼백안? 사백안? 특별 비법 공개!
드라마 ‘뻐꾸기 둥지’로 연민정 못지않은 악녀 이미지를 갖게 된 이채영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해치지 않아요> 특집에 출연해 악녀 연기 비교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공개했다.
‘뻐꾸기 둥지’에서 복수를 위해서 처절한 악녀로 변신한 이채영! MC 김구라는 이채영에게 “<왔다! 장보리>의 대항마로 가계도의 중심에 있는 사람이다. 거기서 연민정이다”라며 이유리와의 연기 비교에 대해 물었다. 이에 이채영은 “연민정과 너무 비교를 많이 당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채영은 “연민정씨는 제가 봐도 악랄해 보인다”며 이유리의 악녀 연기를 인정하는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MC 김구라는 “이채영만의 무서운 표정을 짓는 요령이 있다고?”라고 묻자 이채영은 “연구를 해봤는데 삼백안, 사백안이라는게 있다”라며 악랄한 눈빛 연기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어 이철민 또한 “고개를 살짝 숙이면 무서운 표정이 나온다”며 자신만의 비법을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떠오르는 악녀 이채영의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해치지 않아요> 특집은 오늘(1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배우 이철민, 현역 건달과 영화 <황해> 최종 오디션에서 대결?! - 배우 김원해, 채팅으로 아내와 만나... 영화 <접속>같은 러브스토리 공개!
영화, 드라마 장르를 넘나들며 악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철민, 김원해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해치지 않아요> 특집에 출연해 의외의 예능감을 뽐냈다.
조직폭력배 말단부터 보스까지 다양한 악역 연기를 선보여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철민! MC 김구라가 “영화 ‘황해’에서는 진짜 현역 건달과 오디션을 봤다며?”라고 묻자 이철민은 “심지어 감독님이 그분이 오디션 하는 것을 찍어서 보내주셨다”라며 영화 ‘황해’의 캐스팅 비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철민은 25개월 늦둥이 아들과 가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희망한다면서 각 프로그램 PD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를 덧붙이며 의외의 예능감으로 새로운 예능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영화 <명량>, <해적>, <타짜2>로 3000만 배우로 등극한 김원해는 “아내와 채팅으로 만났다. 당시 아이디가 주방장이었다.”라며 영화 <접속>과도 같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악역 이미지와 다른 애처가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새로운 예능스타 탄생이 기대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해치지 않아요> 특집은 오늘(1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이병혁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