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드라마 페스티벌] 여섯 번 째 이야기 ‘하우스, 메이트’ 11월 16일(일) 방송 확정!
내용
MBC [드라마 페스티벌] ‘하우스, 메이트’(극본 최영인, 연출 김성욱)가 오는 16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하우스, 메이트’는 요즘 방송가 대세남으로 떠오른 배우 ‘윤현민’과 물오른 미모의 ‘남규리’가 주연을 맡았다. 그 외에도 최대철과 정경호 등 실력파 배우들이 합류해 캐스팅부터 화려함을 자랑한다.

같은 집에 거주하지만 낮과 밤, 시간대를 나눠 지내는 남여의 에피소드를 다룬 ‘하우스, 메이트’.

아내(남규리)와 친구로부터 배신당해 깊은 상처를 입은 남자(윤현민). 그 앞에 어느 날 한 여인이 나타나고, 그 여인은 따뜻한 사랑과 온기로 그를 절망과 증오에서 빠져 나와 위로와 치유를 받게 한다.

그를 구원한 여인은 누구일까? 사랑은 얼마나 위대한 걸까?

‘하우스, 메이트’의 최영인 작가는 “사랑 때문에 상처 받고, 사랑 때문에 아플 것이라는 것을 잘 알면서도 우리는 사랑을 한다. 무너진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다리이자 상처를 씻고 다시금 살아가게 하는 것이 바로 사랑이기 때문”이라며 “오늘 밤도 여러분의 저녁을 함께 하는, 늘 가까이에 있었지만 미처 깨닫지 못한 소중한 존재를 일깨워주는 한 편의 어른동화”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래창조과학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MBC [드라마 페스티벌] ‘하우스, 메이트’는 오는 16일(일) 밤 12시 5분에 만날 수 있다.

기획: 김경희
연출: 김성욱
극본: 최영인
문의: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4-11-11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