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유라의 질투도 녹여버린 ‘쫑표 손 마사지’! 이렇게 달달할 수 있나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이 아내 유라에게 손 마사지를 해줬다.
종현은 드라마 속 족욕을 질투하던 유라에게 손 마사지를 해주겠다고 하는데... 손 마사지 자격증이 있다는 거짓말까지 섞어 손 마사지를 정말 잘한다며 자신만만한 종현! 유라는 정말 시원하다며 연신 감탄하는데... 침대 위에서 벌어지는 달달한 손 마사지는 어떤 모습일지?
드라마 종방연 다음 날 숙취로 깊은 잠에 빠져 있는 종현! 종현이 깊이 잠든 사이, 유라는 약속했던 아침상을 차렸다. 간장게장을 먹기 좋게 손질해 유라에게 건네던 종현은 지난 번 얘기했던 유라의 키스신을 잘 찍었는지 물어보고, 유라 역시 종현의 새 영화에 키스신이 있는지 물어봤다.
종현은 유라를 자극(?)하기 위해 ‘진한 키스신’이 있다고 대답하고... 질투심 발동한 유라의 반응은 어떨까? 8일(토) 오후 5시 방송.
커플 요가 하던 종현♥유라 부부! 갈 곳 잃은 종현의 시선! 왜? ‘엉덩이’ 단어 하나에 구르고 웃는!!! 순수한 부부 종현♥유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유라 부부가 체력단련과 부부 교감을 높여줄 핫요가를 하러 갔다.
유연하게 잘 따라하는 유라에 비해, 시키는 동작마다 어설프고 뻣뻣하기만 한 종현! 지금까지 뭐든 잘하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던 종현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종현은 아내의 도움으로 조금씩 몸을 풀어갔다.
난이도 높은 커플 동작들에 점점 힘들어 지지만, 장난도 쳐가며 두 사람은 여전히 알콩달콩! 유라가 물구나무 선 채로 두 사람이 네모 모양을 이뤄야 하는 고난도 자세에 도전하는데... 유라의 엉덩이가 종현의 얼굴 쪽으로 향하자, 시선을 어디에 둬야할지 난감한 종현! 엉덩이란 말이 나올 때마다 데굴데굴 구르며 웃음이 터지는 순수한 종현♥유라 부부!
두 사람을 더 친밀하게 만들어 준 홍종현♥유라의 후끈후끈 핫요가 이야기는 오는 8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볼 수 있다.
로맨틱 가이 송재림, "월척이다!" 깜짝 선물로 김소은 감동~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커플이 공통 취미 즐기기 미션을 받고 사격을 하러 갔다. 두 사람은 소원권을 걸고 본격적인 사격 대결에 돌입, 무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막상막하의 실력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보였다.
놀라운 적중률로 쏘기만 하면 맞추는 백발백중 김소은과 뒤늦게 감을 잡고 승부욕 폭발한 송재림! 달아나면 무섭게 쫓아오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내 감정에나 잘 따라오라"며 격분하는데... 한편의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한 두 사람의 사격 대결의 결과는?
치열했던 사격 대결을 마치고 송재림의 취미인 낚시를 하러 간 두 사람! 낚싯대를 던져놓고 하염없이 기다리던 중 드디어 입질이 오고, 기대에 차는데... 하지만 낚싯대에 걸린 것은 고기가 아니라 옆자리 아저씨의 낚싯줄과 엉켜버린 것! 과연 두 사람은 고기잡이에 성공할 수 있을지?
계속되는 기다림에 실망한 김소은은 마지막으로 의욕을 불태우며 미끼를 더 추가하겠다며 낚싯줄을 끌어올리던 중 무언가 걸려있는 것을 발견하는데... 그것은 바로 송재림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 송재림은 "낚시터에 고기 낚으러 왔겠냐"며 준비한 선물을 건넸고, 전혀 예상치 못한 김소은은 "로맨틱하다"며 크게 감동했다. 과연 김소은을 위해 송재림이 준비한 깜짝 선물은 무엇일지?
로맨틱 가이로 대변신을 꿈꾸는 송재림의 깜짝 이벤트는 오는 8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NG를 거듭할수록 입 꼬리는 계속 올라간다?!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꿀내 진동 백허그 현장 공개!
홍진영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수많은 NG를 거듭한 끝에 달달한 백허그 장면을 완성했다.
본 촬영에 들어가기 전 남궁민은 진영을 보자마자 “30초만 눈 감아봐”라고 말해 진영을 급 설레게 만들었다. 한약 환을 직접 입에 넣어주며 “나도 (눈 감아 봐) 한번 해보고 싶었다.”고 얘기했고 장난기가 발동한 진영은 “나눠 먹을래?” 하며 폭탄발언을 해 남궁민의 얼굴을 붉게 만들었다.
대망의 백허그 촬영에 돌입한 남궁민♥홍진영 부부! 홍진영은 남궁민의 과감한(?) 백허그에 웃음을 참지 못하며 ‘NG 유발자’로 거듭났다. 계속되는 NG 퍼레이드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입 꼬리는 계속 올라가 눈길을 끌었다.
홍진영은 “(남궁민의) 심장소리인지 나의 심장소리인줄은 모르겠지만, 두근거렸다” 말했고, 남궁민은 “부드러운 백허그였다. 허리를 꽉 안았다”고 말해 촬영현장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8일(토) 오후 5시 방송.
남궁민♥홍진영, 듀엣곡 연습하다 일촉즉발 첫 부부싸움 위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정준영의 심심타파’ 라디오 생방송 듀엣무대를 앞두고 마지막 점검 차 보컬연습실에 들렸다. 홍진영은 남궁민의 노래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홍 스파르타’로 변신했다.
남궁민의 절대(?) 음감에 초조해진 진영은 불꽃 지적을 했고 ‘칭찬 바라기’ 남궁민은 급기야 표정이 시무룩해졌다. 결국 노래연습을 하던 두 사람은 일촉즉발, 부부싸움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남궁민은 귀까지 빨개져가며 “나이 37살 먹고 울어도 되냐?”며 억울한 심정을 토로했다고.
결혼생활 이후 두 사람의 첫 부부싸움이 펼쳐졌음에도 불구하고 홍진영은 남궁민을 향해 ‘귀엽다는 듯’ 사랑스러운 눈길을 보내 이를 지켜보고 있는 스튜디오 MC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한편, 진영은 사심충족(?) 복식 호흡법을 강의를 해 눈길을 끌었는데, 홍진영의 ‘사심충족 복식 호흡법’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달콤 살벌~ 듀엣곡 연습 현장은 오는 8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연출 : 선혜윤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