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남궁민 영화감독 데뷔작 <느영나영> 개봉!
내용

유라만을 위한 첫 요리! ‘쫑표 스파게티’는 어떤 모습일지?
유라, 종현에게 과거 묻자 “들으면 충격 받을 수도 있어!!” 어떤 얘기 길래?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이 유라만을 위한 첫 요리를 해줬다.

홍종현은 배고파하는 유라를 위해 학창 시절 만들어봤던 스파게티를 직접 만들었다. 걸그룹 아내 유라는 정말 맛있다며 남편이 만들어준 스파게티를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다고 하는데... ‘쫑표 스파게티’는 어떤 모습일지?

그동안 궁금했지만 묻지 못했던 홍종현의 과거에 대해 묻는 유라! 한 사람을 만날 때 오래 만나면서 잘해주는 종현의 연애 스타일을 파악한 유라는 자신만만하게 각오를 다짐하는데... 과연 들으면 충격(?) 받을 종현의 과거와 유라가 다짐한 각오는 무엇일까? 11월 1일(토) 오후 5시 방송.

유라의 귀여운 질투! 동물들도 잘생긴 쫑오빠의 매력에 푹 빠졌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유라 부부가 동물원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동물인 오랑우탄은 종현에게 끊임없는 스킨십과 애정 공세를 하고... 이에 유라는 “너 여자구나? 내 남편이야~”라며 귀엽게 질투를 했다. 뱀을 만나 함께 목에 둘러보는 종현 유라 부부! 무서워 소리를 지르는 유라가 귀여워 사진 찍기에 몰입한 종현! 평소 같으면 무서워하는 유라에게서 뱀을 떼어줬을 종현이었는데... 종현은 “너무 귀엽지 않았어요? 표정도 이렇게 일그러져서...”라고 말하며 팔불출 남편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해가 지고 날씨가 추워지자 유라는 종현의 팔짱을 어색하게 끼고, 그 모습이 웃기면서도 귀여운 종현은 유라 목에 따뜻한 캔커피를 올려주고 손으로 비벼주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데... 종현이 지금까지의 모습 중에서 제일 자연스러웠다고 인정한 두 사람의 어깨동무는 어떤 모습이었을지?

한편, 집으로 돌아와 치킨&맥주를 먹기로 한 두 사람! 러브신을 찍은 아내의 드라마가 궁금한 종현은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키스신 빼고 수위가 센 애정신을 찍었다는 유라! 종현은 드라마 나오면 보겠다고 하는데...

서로에게 질투하는 귀여운 부부 홍종현♥유라의 알콩달콩한 이야기는 11월 1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볼 수 있다.


송재림, 김소은 이상윤과 셀카 ‘♥’ 하트에 질투 폭발~ “그럼 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훅 들어오는 스킨십과 종잡을 수 없는 오글 멘트로 김소은을 들었다 놓은 송재림이 질투의 화신으로 돌변, 아내 단속에 나섰다.

아침 식사를 하던 중 송재림은 김소은이 출연 중인 드라마 제작발표회 이야기를 꺼내고, ‘송재림 보다 이상윤이 더 좋다’는 기사를 봤다며 서운함을 드러내는데... 이에 김소은은 그런 뜻이 아니라며 변명을 해보지만, 송재림은 한 술 더 떠 자신과 찍어 SNS에 올린 사진에는 없던 ‘♥’ 하트가 이상윤과 찍어 올린 사진에는 있더라며 폭풍 질투를 선보여 김소은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부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라는 미션을 받고 외출 준비에 나선 두 사람. 외출을 위해 립스틱을 바르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직접 발라주겠다며 “눈 감아보라”고 나서는데... 언제 훅 들어올지 모르는 남편 때문에 불안한 김소은은 망설이다 눈을 감는데... 과연?

한편, 지난 번 첫 외식에서 흑기사를 해주고 소원권을 얻은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오늘 하루 중 세 번 훅 들어올 것”을 제안했다. 이에 김소은은 “통 크게 일시불로 제대로 딱 한 번 하겠다”며 거래를 시도하고, 송재림은 큰 것 한방을 기대하며 설레어하는데... 과연 송재림의 눈을 하트로 만든 김소은의 ‘훅’은 무엇이었을지?

엉큼한 남자 송재림과 앙큼한 여자 김소은의 팽팽한 밀고 당기기는 11월 1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남궁민의 ‘침실 이벤트’에 홍진영이 ‘자동 팔베개’ 허락한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이 홍진영에게 200일 기념 로맨틱한 ‘침실 이벤트’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제주도 로드무비 촬영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 와인을 마시며 하루의 피로를 푼 남궁민♥홍진영 부부! 두 사람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찍은 영화 이야기를 하며 침실에 누웠다. 남궁민은 평소 로망이었던 영화 ‘라붐’ 속 명장면을 이야기하며 진영에게 “눈을 감아보라” 말했고 이에 진영은 “뭐 할지 알 것 같아”라며 피식 웃었다. 

그렇게 ‘라붐’ 속 명장면을 상상하고 눈을 감은 진영은 5초 후 남궁민이 준비한 200일 이벤트의 정체를 알고 나서 깜짝 놀라 말문을 잇지 못했다. 남궁민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진솔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 영화의 한 장면처럼 아끼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궁민의 갑작스러운 ‘침실 이벤트’에 놀란 진영은 “남궁민 뭐야!”를 연발하며 눈에서 하트가 발사되는(?)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벤트를 하고 남궁민은 “창피하다. 37살이 아니라 17세 소년이 되어 고백 한 느낌이다.”라고 부끄러운 심정을 이야기 했다. 남궁민이 ‘17세 소년이 된 마음으로 준비한’ 침실 이벤트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11월 1일(토) 오후 5시 방송.

남궁민 영화감독 데뷔작 <느영나영> 개봉!
가수 정준영까지 발 벗고 나서 우정출연한 사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 남궁민의 감독 데뷔작 <느영나영>이 공개된다.

제주도에서 찍은 ‘200일 기념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가수 정준영을 찾아가 우정출연을 부탁한 남궁민♥홍진영 부부! 정준영은 계속되는 두 사람의 요구에 “뭔가 낚이는 기분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남궁민은 영화 데뷔작 개봉을 앞두고 초조하고 걱정되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홍진영 몰래 [우결] 스튜디오를 깜짝 방문해 VIP 영화 시사회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남궁감독이 함께한 VIP 영화 시사회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가수 정준영의 우정출연이 빛난 남궁감독의 첫 데뷔작 <느영나영>은 11월 1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연출 : 선혜윤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10-31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