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용문동의 황태자’ 강남, 무지개 정식 회원가입!
내용

김광규, 예능 단독 MC 데뷔!
김광규를 위한 대세 MC 전현무의 천기누설?!

생애 첫 단독 MC에 도전한 김광규를 위해 전현무가 족집게 과외에 나섰다.

김광규는 MBC 예능 프로그램 ‘헬로 이방인’을 통해 MC에 도전했다. 하지만 MC의 길은 결코 쉽지 않은 법. 첫 단독 진행에 어려움을 겪던 김광규는 대세 MC 전현무에게 S.O.S를 요청했다.

김광규의 집을 방문한 전현무는 ‘헬로 이방인’을 모니터하며 김광규의 문제점을 단숨에 파악했다. 그리고 자신의 경험담과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하며 아낌없는 지원사격에 나섰다. 특히 데뷔 초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해 준 유재석, 강호동과의 일화도 공개했다고. 과연 전현무가 말하는 유재석, 강호동의 성공 비결은?

김광규는 관심과 애정이 넘치는 ‘광느님’으로 우뚝 설 수 있을지. 전현무의 MC스쿨은 오는 31일(금) 밤 11시 2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태곤, 소녀감성 어머니와 다정한 데이트!

MBC [나 혼자 산다]의 이태곤이 어머니와 함께 대전에 있는 외갓집을 방문했다.

방송에 처음으로 모습을 공개한 이태곤의 어머니는 아들과의 첫 나들이에 밤잠까지 설쳤다며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특히 광개토대왕 출신이자 아줌마들의 우상인 이태곤도 어머니 눈에는 한없이 어린 아들이었는데... 어머니는 이태곤에게 손수 김밥을 먹여주며 ‘아들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태곤은 생전 자신을 애지중지 아끼던 외할아버지의 묘소를 찾았다. 그는 할아버지와의 추억을 회상하며 자주 찾아뵙지 못해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 그리고 어머니와 다정히 손을 잡고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태곤의 어머니는 악플로 상처받았던 속내를 처음으로 털어놔 이태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상남자 이태곤의 진솔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가을 나들이는 오는 31일(금) 밤 11시 2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용문동의 황태자’ 강남, 무지개 정식 회원가입!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무한 긍정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M.I.B 강남이 무지개 모임에 정식으로 가입, 달라진 일상을 공개했다.

강남은 방송 이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다며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그리고 잔액 3,422원의 굴욕을 맛봤던 은행을 재방문해 늘어난 잔액을 확인하고 감격해 했는데...

이어 부모님께 드릴 내복을 사기 위해 용문 시장에 간 강남은 ‘용문동의 황태자’라 불리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고. 과연 용문동 주민들의 반응은 어떻게 달라졌을지?

한편, 지난 방송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이모와 지하철에서 만나 친구가 된 ‘승리’의 근황도 공개될 예정. 오는 31일(금) 밤 11시 2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최행호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10-30 0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