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헬로! 이방인] ‘이방인 하우스’의 남심을 뒤흔든 특별한 손님 등장!
내용

* 방송 : 10월 30일(목) 저녁 11시 15분

[헬로! 이방인] ‘이방인 하우스’의 남심을 뒤흔든 특별한 손님 등장!

MBC 대표미녀 박연경 아나운서가 이방인들을 찾았다.

이번주 [헬로! 이방인]에서는 게스트하우스 주인장 김광규가 이방인들의 한국 생활에 도움을 줄 깜짝 손님을 초대했다. 그녀는 다름 아닌 MBC [우리말 나들이]를 진행하는 대표미녀 박연경 아나운서.

김광규는 그녀를 초대하기 위해 MBC 아나운서국을 직접 찾아가 섭외를 요청했다. 평소 한국어에 대해 더 깊이 공부하고 싶어 하는 이방인들을 위해 직접 발 벗고 나선 김광규의 모습에 박연경 아나운서도 흔쾌히 초대에 응했다고 한다.

박연경 아나운서는 단아한 분위기와 지적인 말투로 등장과 동시에 이방인 남자멤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박연경 아나운서와 김광규가 함께 준비한 깜짝 이벤트에 이방인들은 모두 난색을 표했다. 깜짝 이벤트는 다름 아닌 ‘이방인 한국어 모의고사’ 였던 것. 갑작스럽게 시작된 한국어 모의고사에 당황해하며 모의고사를 치른 이방인들은 질문을 잘못 이해해 엉뚱한 대답을 적거나, 잘못된 표기법의 한글을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SNS를 통해 한글파괴자로 알려져 있는 강남의 오답 열전에 박연경 아나운서는 채점 내내 폭소를 금할 수 없었다고 한다. 평소 뛰어난 한국어실력으로 외국인이 맞는지 의심 받아왔던 이방인들의 진짜 실력에 출연자들은 물론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고 한다.

‘이방인 하우스’를 웃음바다로 만든 강남의 한국어 실력은 30일(목) 저녁 11시 15분 [헬로! 이방인]에서 공개된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의 4차원 한국어실력 공개!

청순가련 여신 미모로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후지이 미나의 행동만큼 엉뚱한 4차원 한국어 매력이 공개된다.

지난 [헬로! 이방인] 방송을 통해 무결점 민낯과 이색취미 공개로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후지이 미나는 김광규가 특별히 초대한 MBC 아나운서 박연경과 함께한 한국어 모의고사에서 평소의 얌전한 말투와는 다른 4차원적인 답을 적어 주변 사람들을 당황케 했다.

한 예로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본다’라는 답의 속담을 맞추는 문제에서 ‘어린 게 복이다’ 라는 엉뚱하고 재치 있는 대답을 해 함께 시험을 보던 멤버들조차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방인 멤버들과 함께 저녁을 차리는 중, 자신만의 특제 소스를 직접 가져와 후지이 미나표 계란말이를 선보였다.

미나의 계란말이를 맛본 멤버들은 조금 달다고 평가했지만 이에 미나는 “오늘 밤 달콤한 밤이 될거예요”라고 맞받아치며 엉뚱한 모습을 보였다.

매주 예상치 못했던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후지이 미나의 4차원 엉뚱 매력은 30일(목) 저녁 11시 15분 [헬로! 이방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유호철, 강궁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10-28 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