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정준호, 종현♥유라 부부에게 핵폭탄급 조언! “방귀를 터라!!” 14세 소년 눈에 비춰진 쫑아부부, ‘애정 표현 더 필요해’ 조언에 굴욕!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유라가 남편 일터에 방문해 내조를 펼쳤다.
드라마 촬영에 방해될까 가까이 다가가지 못하고 멀리서 지켜보는 유라! 정신없이 진행되는 드라마 촬영장에서 낯선 유라가 혼자 있는 것이 걱정된 종현은 촬영 틈틈이 유라를 챙겨주는 듬직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줬다.
촬영 중간, 종현♥유라 부부는 정준호, 문정희, 아역배우 윤찬영 군과 만남을 가졌다. 부부지만 멀리 떨어져 앉은 종현 유라의 모습을 본 정준호, 문정희! 손이 어정쩡해 보인다며 손을 잡으라고 하자, 종현은 둘이 있을 때는 손잡는다며 자연스럽게 유라의 손을 잡아줬다고 하는데...
결혼 선배인 정준호, 문정희가 가족이 되려면 방귀를 터야 한다고 하자, 당황하는 종현 유라 부부! 특히 한그루역의 14세 윤찬영 군은 종현을 향해 애정표현을 더 했으면 좋겠다는 조언을 해 종현에게 굴욕을 안겼다. 25일(토) 오후 4시 55분 방송.
종현을 향한 아이돌 아내 유라의 노래 실력 공개! “헉! 39점?” 굴욕의 연속! 듬직한 남편 홍종현이 귀여운 질투쟁이가 된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종현♥유라 부부가 동전 노래방 데이트를 즐겼다.
최근 상암동으로 이사한 쫑아 부부! 어린 시절부터 상암동에서 살아온 종현은 유라에게 동네 한 바퀴를 둘러보자며 어린 시절 매일 갔었던 오락실로 향했다. 소원권을 걸고 시작된 비행기 게임은 종현의 승리로 끝이 나고... 승부욕이 강한 아내에게 언제나 져줬던 배려심 많은 남편 종현이 의외의 승부욕을 보여줘, 보는 이들도 깜짝 놀랐다고.
소원권이 생긴 종현은 유라가 싫어하는 동전 노래방으로 향하고... 어떤 노래를 부를지 고민을 하던 유라는 용기 내어 노래를 불러보지만, 점수는 39점! 점수를 본 종현의 반응은 어땠을지?
종현의 모교에 방문한 쫑아 부부! 두 사람을 발견한 종현의 후배들이 선배인 종현보다 유라를 보고 반겨주자 왜 자기 얘기는 아무도 안하냐며 귀여운 질투를 한 종현!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보내준 팬들의 응원 영상 대부분이 유라 팬이었다며 서운한 마음 또한 감추지 못했었는데... 유라에겐 언제나 듬직한 남편 종현이 귀여운 질투쟁이가 된 사연은 오는 25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볼 수 있다.
송재림♡김소은 부부만의 커플 룩 탄생! ‘꿀벌 바지’와 ‘재림 티’의 믹스 앤 매치! 송재림, ‘능글 남’에서 ‘허당’ ‘상남자’로 거듭난 사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혼수품으로 챙겨온 ‘재림 티셔츠’를 리폼했다.
재림은 소은에게 “너의 입술자국을 티셔츠에 새기고 싶다”며 원하는 디자인을 말하고... 소은이 ‘립스틱을 안 챙겨왔다’고 하자, 재림은 급한 마음에 핑크색 유성매직을 건넸다. ‘소은의 입술’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낸 재림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정성껏 리폼을 하던 재림은 거듭되는 흰 티셔츠에 유성매직으로 뜬금없는 오점을 남기는가하면, 접착제를 가득 묻힌 장식패치를 티셔츠에 떨어트리는 등 제대로 ‘허당’ 임을 증명하는데.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커플 티’는 어떻게 변신했을까?
한편, 재림을 바라보던 소은은 “잠깐만 멈춰 봐봐, 지금 모습이 마음에 든다, 개인소장하고 싶다”고 말하며 사진을 찍었는데. 소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재림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그리고 송재림은 올라와 쿤이 아빠답게 고양이들을 위한 ‘캣 타워’를 직접 만들었다. 소은을 대신해 두꺼운 나무합판을 나르고 척척 드릴을 박아 순식간에 ‘캣 타워’를 완성시켰다고. 땀을 뚝뚝 흘리면서도 여심을 저격하는 섹시한(?) ‘상남자의 모습’으로 소은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25일(토) 오후 4시 55분 방송.
송재림 “나 오늘 너 안 보낼 거야(?)” 아슬아슬~ 작업 멘트에 반전녀 김소은의 반응은 과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매주 도발적인 발언으로 아내 김소은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능글남, 송재림! 이에 굴하지 않고 쿨한 매력을 선보이며 송재림과의 밀당을 즐기는 반전녀, 김소은!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저녁식사를 하던 도중, 다시 한 번 아슬아슬 작업 멘트 설전(?)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마늘이 ‘남성 스태미나에 좋은 음식’ 이라는 재림의 말에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수저가득 구운 마늘을 담아 재림에게 건네는 소은! 소은의 장난에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수저가득 마늘을 다 받아먹은 재림은 “나 오늘 너 안 보낼 거야!”라고 말하며 강한 작업 멘트를 날려 소은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재림의 도발적인 발언에 소은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송재림♡김소은의 아슬아슬 밀당 신혼이야기는 오는 25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남궁민, 취향저격 당한 ‘해녀 진영’의 모습은 과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의 사심이 100% 반영된 영화의 여주인공으로 열연한 홍진영이 ‘섹시한 해녀’로 완벽 변신해 남궁민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
200일 기념 제주도 여행을 떠나 두 사람만의 로드무비를 찍기로 한 남궁민♥홍진영 부부! 남궁민은 직접 해녀복과 화살, 가짜 피 등 영화에 필요한 사극 소품을 챙겨와 연출할 영화에 대한 불꽃의지를 다시 한 번 드러내 진영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리고 진영을 위해 준비한 회심의 해녀복을 공개한 남궁민! 살짝 저고리만 걸쳐본 진영의 모습을 본 남궁민은 ‘기대를 뛰어넘는(?) 비주얼’에 입이 떡 벌어져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바닷가에서 ‘해녀 진영’이 등장하는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고. 진영은 입고 있던 저고리를 벗어 바닷물에 적시는 등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영화의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본 남궁민은 다급한 목소리로 “(적신 저고리) 입지 마!” 소리를 질러 진영을 폭소케 만들었는데... 남궁민이 다급한 목소리로 진영에게 소리친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25일(토) 오후 4시 55분 방송.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달빛 수영장 데이트! 남궁민, “부부는 유유상종(?)” 발언에 홍진영이 폭소한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달빛아래 수영장 데이트를 즐겼다.
홍진영은 “남편 드라마에서 상반신 탈의를 자주 하던데.. 나도 보고 싶다”고 수줍게 말했고, 이에 남궁민은 “(촬영했을 때보다) 4Kg은 더 쪘다. 보여주기 민망하다”고 말하며 수영장 실랑이(?)를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한참동안 알콩달콩 복근밀당을 즐기던 남궁민은 “부부는 유유상종인 거 같다”는 폭탄 발언을 해 진영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과연 남궁민이 말한 “부부는 유유상종”의 의미는 무엇일지?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달빛 수영장 데이트와 제주도 로드무비 촬영기는 오는 25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