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아슬아슬 커플’ 송재림♡김소은, 쇼핑 도중 부부 싸움?!
내용

라디오 ‘유라의 친한 부부’ 단독 게스트로 배우 홍종현 출연!
처제 사랑은 형부 뿐! 혜리 위한 종현의 즉석 소개팅 주선!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유라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홍종현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상암으로 이사한 종현♥유라 부부가 상암 MBC를 둘러보던 중,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에서 즉흥 라디오 놀이를 한 것.

유라는 자신을 유라와 절친 사이인 ‘율디’라고 소개하며 그동안 남편 종현에게 궁금했던 속마음을 물어보는데... 촬영하지 않을 때에도 아내 유라가 보고싶냐는 질문에 종현이 “드라마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생각이 난다”고 대답하자 유라의 얼굴엔 웃음꽃이 피고... 자신의 마음을 잘 표현하지 못하고 스킨십도 잘 못하는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라디오 사연처럼 소개하는 유라! 이에 자신의 이야기라는 걸 직감한 종현의 대답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아내의 이름 ‘김아영’으로 즉흥 3행시를 지어보라고 하자, 3행시를 해본 적 없는 종현은 당황했지만 생각나는 대로 막 뱉어보는데... 과연 유라를 충격에 빠트린 3행시는 무엇일까?

라디오 필수 코너인 지인 전화 연결! 종현은 10년 지기 친구와 전화를 하고, 전화를 받은 유라는 걸스데이 중 누구를 좋아하냐고 묻는데... 예의상으로라도 자신을 말할 거라 생각한 유라는 혜리가 좋다는 종현의 친구의 대답에 당황한다. 종현은 혜리와의 즉석 소개팅을 제안하는데... 처제 사랑 형부 종현이 주선한 소개팅은 어떤 모습이었을까?

그리고 유라는 남편 종현의 드라마를 응원하기 위해 도시락을 만들어 드라마 촬영장을 찾았다. 종현♥유라 부부의 즉흥 라디오 놀이와 유라의 내조 이야기는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아슬아슬 커플’ 송재림♡김소은, 쇼핑 도중 치고 박고(?) 부부 싸움?!

과감한 스킨십과 도발적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19금 커플’ 송재림♡김소은 부부. 첫 만남부터 아슬아슬한 신경전을 벌여왔던 두 사람은 생필품 쇼핑 도중 의견 차이를 보이며 치고 박고(?) 기 싸움을 펼쳤다.

실용주의자 송재림과 디자인 우선주의 김소은은 욕실 슬리퍼 하나 고르기도 쉽지 않았다. 물 때 안 끼는 것이 최고라는 송재림과 달리 김소은은 “예쁜 것이 좋다”며 다른 취향을 드러낸 것. 뿐만 아니라 먼지 떼는 테이프 ‘돌돌이’의 손잡이 길이까지도 의견이 달라 갈등을 빚었다. 이어 서로에게 필요한 물건을 고르던 중 두 사람의 갈등은 극에 달하게 됐는데... 과연 이 치열한 기 싸움의 결말은?

한편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 ‘능글남’ 송재림의 ‘훅’ 들어오는 스킨십은 계속됐다. 장난감 칼을 핑계로 “이럴 때 아니면 언제 안아보겠냐”며 김소은에게 백허그를 시도하거나, 선물을 핑계로 바지 사이즈를 물으며 허리를 슬쩍 잡는 등 예상치 못한 스킨십이 이어졌다. 이에 김소은은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이젠 기대가 된다. 큰일 났다”고 털어놨다고.

시도 때도 없는 신경전으로 바람 잘 날 없는 ‘아슬아슬 커플’ 송재림♡김소은의 쇼핑기는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남궁민, 100% 사심충족 로드무비로 영화감독 데뷔하나?!
홍진영, 영화 찍다말고 “서울로 돌아갈래!” 토라진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배우 남궁민이 아내 홍진영을 주연배우로 내세운 100% 사심충족 로드무비 연출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200일을 기념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남궁민♥홍진영 부부! 남궁민은 ‘제주도에서 200일 기념 로드무비를 찍자’고 제안한다. 진영의 역할을 ‘현재는 톱스타 가수’, ‘전생에는 제주도 해녀’로 정해 키스신, 베드신 등 남궁민의 사심이 100% 반영 된 영화 시나리오에 대해 설명하며 “15년 연기인생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고 불꽃각오를 다져 진영을 폭소케 만들었다.

그렇게 영화 촬영을 하던 중 홍진영은 “나는 투명인간이 아니다! 서운하다! 서울로 돌아가겠다!” 돌발발언을 해 남궁민을 진땀나게 만들었다. 홍진영이 영화를 찍다말고 서울로 돌아가겠다고 으름장을 놓은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한편, 두 사람은 제주도 토속 음식을 먹으며 단란한 점심식사를 함께 했는데... 홍진영은 음식을 먹다말고 갑자기 “자기야!” 라고 말해 남궁민을 설레게 만들었다. 진영의 계속 된 “자기야~” 발언에 남궁민은 귀까지 빨개지며 음식을 제대로 못 삼킬 정도로 설레어 해 진영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진영이 밥 먹다 말고 남궁민에게 “자기야” 부른 이유는 무엇일까?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제주도 로드무비 촬영 이야기는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10-17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