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드라마 페스티벌] 정규 첫방송 확정! ‘포틴’ 시작으로 다시 시청자 만난다
내용
MBC [드라마 페스티벌]이 짧은 휴식기를 끝내고 다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지난 9월, 상암시대 개막특집극 [터닝포인트], 추석특집극 [내 인생의 혹]을 연달아 선보였던 [드라마 페스티벌]은 2부작 ‘포틴’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2시 5분에 1편씩 총 여섯 작품을 내놓는다.
 
일본작가 이시다 이라의 성장소설 '4TEEN'(신조사 간행, 기획협력 신조사)을 원작으로 각색된 ‘포틴’은 일본 나오키상 수상작으로 10대들의 이야기를 유쾌하면서도 묵직하게 그려내 호평받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포틴’ 역시 만 열네 살 소년들을 전면에 내세워 각기 다른 고민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세상과 부딪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그려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울림을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여왕의 교실]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아역배우 천보근이 ‘영훈’ 역을 맡아 열연하고, 홍요셉, 성유빈, 윤석현이 각각 ‘회원’, ‘준’, ‘현수’ 역을 맡는다. 이밖에 배우 차태현이 성인 ‘영훈’ 역으로 특별 출연했고, [기황후]에서 열연한 유인영, 연기자로도 활약 중인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도 출연한다.

[커피프린스 1호점], [골든타임] 등을 연출하며 ‘스타 PD’ 반열에 올랐던 이윤정 PD가 특유의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페스티벌] 세 번째 이야기 '포틴' (원작 이시다 이라 『4TEEN』 신조사 간행, 기획협력 신조사)은 19일(일) 밤 12시 5분부터 2주에 걸쳐 방송된다.

기획 : 김경희
문의 : 홍보국 남동우
예약일시 2014-10-14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