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종현♥유라 부부가 붉게 물드는 석양 아래에서 백허그를 했다.
멋진 석양을 볼 수 있다는 낙조 전망대에 오른 두 사람! 끝도 없이 펼쳐진 계단을 오르던 중, 평소 덜렁대는 유라가 넘어지지는 않을까 불안한 종현! 은근슬쩍 뒤에서 밀어주고 앞에서 끌어주기도 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이었는데...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계속된 마지막 화보 촬영! 두 사람은 첫 백허그에 부끄러워 눈도 못 마주치고, 유라가 종현에게 더 밀착하며 안기자 종현은 웃음을 참지 못하며 자신의 입꼬리가 안 내려간다고 하는데... 자연스럽게 종현의 허리를 감싸안는 유라. 두근두근 야릇한 분위기의 두 사람은 어땠을지? 11일(토) 오후 4시 55분 방송.
유라, 남편 드라마 보고 폭풍 질투! “족욕 잘하더라~” 순수남편 종현, 유라 질투에 “질투인지 칭찬인지 헷갈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종현♥유라 부부가 쫑아 팻말만 남기고 사라져 버린 신혼집을 보고 당황했다.
하지만 곧 새 신혼집에 대한 소박한 꿈을 안고 직접 찾아 나서는데... 높은 건물들 사이에 둘러싸인 도심 한가운데로 이사한 새 신혼집! 두 사람은 새 집을 마음에 들어 할지?
드라마 때문에 상암동에 몇 번 왔었다는 종현! 유라는 “드라마에서 보니 족욕 잘 하더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는데... 대본에 쓰여 있었다고 변명하는 종현. 스킨십 장면을 질투하는 건지 정말 족욕을 잘해서 칭찬하는 건지 모르겠다고 하는데... 과연 유라의 진심은 뭐였을까?
그리고 스튜디오 패널로 홍진영 대신 출연한 걸스데이 혜리는 유라가 종현의 드라마 '마마‘를 그렇게 챙겨본다고, 채널 돌리다가도 나오면 딱 멈춘다고 인증했다고 하는데... 이 외에도 유라를 잘 아는 혜리의 거침없는 폭로 이야기는 오는 11일(토)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볼 수 있다.
김소은 과감한 도발 “우리 사고 한 번 칠까?” 송재림 샤워 중 탄탄한 근육질 몸매 공개 “여심 흔들”
송재림의 오글 멘트와 솔직하다 못해 지나치리만큼 과감한 '19금' 발언으로 매 순간이 당황의 연속이었던 김소은이 대반격에 돌입했다.
비염 수술로 입원한 송재림과 병문안을 온 김소은, 두 사람은 함께 정원으로 산책을 나섰다. 대화를 나누던 중 “지금 노팬티”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놓는 송재림. 이에 김소은은 “아이스케키(?) 한다?”며 장난스럽게 바지로 손을 뻗었고, 의외로 쎈(?) 반응에 오히려 송재림이 더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김소은은 장난기가 발동해 “사고 한 번 치자”며 송재림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퇴원 후 집에 돌아온 송재림은 입원 3일 동안 못 씻었다며 가장 먼저 욕실로 향했다. 샤워를 위해 옷을 벗고 머리를 감기 시작한 송재림은 얼마 지나지 않아 난관에 봉착한다. 당황한 송재림은 김소은을 애타게 부르기 시작하는데...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식사를 마친 후, 영화를 보기 시작한 두 사람. 자연스럽게 소파에 누운 송재림은 앞에 앉은 김소은의 머리에 손을 올려 만지작거리는데... 어김없이 훅 들어온 스킨십, 이에 김소은도 질세라 송재림의 가슴팍에 머리를 기댄다. 예상치 못한 김소은의 기습 스킨십에 송재림은 과연...?
‘능글 매력남’ 송재림과 ‘쉽지 않은 여자’ 김소은의 달콤, 살벌한 신혼 이야기는 오는 11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우린 진짜 결혼했어!” ‘남궁’ 형제의 위기! 남궁민이 홍진영 앞에서 ‘형제의 난’ 일으킬 뻔한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이 아내 홍진영과 함께 남동생 부부의 집을 찾았다.
남궁민은 긴장한 진영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대학생 시절 과거 여친을 동생에게 소개해준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 진영이 처음'이라며 묻지도 않은 자신의 과거 얘기를 술술~ 하게 되는데... ‘안물안궁’인 남편의 과거 여친 이야기에 진영의 반응은 어땠을지?
동생네 부부를 만나 준비해 온 음식을 함께 먹으며 단란한 시간을 보낸 두 사람! 동생은 과거 남궁민이 '무서운 형(?)'이었다며 자신이 형의 '보물 1호'가 될 수밖에 없었던 살벌한(?) 사연을 들려준다. 이에 진영은 "남편이 자신은 보물 0호라고 했는데.."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해 남궁민을 진땀나게 만들었다.
형의 과거폭로에 탄력 받은 남동생은 남궁민이 평소 집에서 뭘 즐겨 입는지, 게임 마니아였던 흑역사, 과거 여자친구 얘기 등 진영이 상상도 할 수 없었던 남궁민의 실상을 폭로해 남궁민을 발끈하게 만들었다.
이에 남궁민은 '혼자만 무너질 순 없다‘며 제수씨에게 "동생 과거를 폭로하겠다"며 맞불작전을 펼쳐 지켜보는 진영을 폭소케 만들었다.
형제의 난을 연상시킬 정도로 치열했던 '남궁' 형제의 폭로전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그리고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갑자기 제주도를 방문한 이유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오는 11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