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신하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가제) 남자주인공으로 전격 출연 확정!
내용
믿고 보는 배우 신하균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가제)으로 복귀한다.

2일 [미스터 백] 제작진은 신하균이 [미스터 백]의 남자주인공 ‘최고봉’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미스터 백]은 돈·지위·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재벌회장 70대 노인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지면서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신하균이 맡은 ‘최고봉’은 성공을 위해 한 눈 팔지 않고 달려와 대한민국에서 열 손가락 안에 꼽히는 기업을 이뤄내 각계각층에서 존경받는 회장으로 사는 인물. 그러던 중 우연한 계기로 언제까지가 될지 모를 인생을 다시 살게 되면서 비로소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고 살아있는 순간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신하균은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를 시작으로 [웰컴 투 동막골], [박쥐], [브레인] 등을 비롯해 [빅매치]까지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줘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연기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팔색조 배우 신하균이 이번 작품을 통해 한 인물의 70대와 30대의 인생을 각각 어떻게 그려낼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은 [응급남녀], [스포트라이트] 등의 작품을 선보인 최윤정 작가와 [제왕의 딸, 수백향], [절정]을 연출한 이상엽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미스터 백]은 [내 생애 봄날] 후속으로 11월 초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문의 : 홍보국 남동우
예약일시 2014-10-02 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