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송재림♡김소은 커플, “대학 선배 vs 연기 선배” 팽팽한 신경전
내용

송재림♡김소은 커플, “대학 선배 vs 연기 선배”
팽팽한 신경전 “주도권은 누구에게?!”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새 커플 송재림♡김소은 커플이 신혼집에 입주한다.

지난 방송, ‘블라인드 데이트’를 통해 어둠속에서 특별한 첫 만남을 가진 송재림♡김소은 커플. 결혼 첫날부터 신혼집 입주 미션을 받고 집으로 향하던 두 사람은 같은 애묘인이라는 것 이외에 같은 대학 동문 선후배 사이라는 공통점을 발견한다. 반색하던 송재림은 “선배라고 부르라”며 기선제압을 시도하지만, 김소은은 “연기는 내가 선배”라고 맞대응하며 주도권 싸움의 서막을 알렸다. 송재림은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쉬운 여자 아니다. 마음에 든다”며 호감을 드러냈다고.

드디어 신혼집에 입성한 두 사람은 집을 둘러보기 시작하고, 만족스러워하는 김소은과 달리 송재림은 “중요한 것이 없다”며 울상 짓는데... 그 이유는 과연?

신혼집 구경을 마치고 짐 풀기에 나선 송재림♡김소은 커플. 꼼꼼하게 정리정돈 된 송재림의 짐에 반해 잔뜩 헝클어진 김소은의 짐 상태에 송재림은 “정리정돈은 내 몫”이라며 닥칠 결혼생활에 대한 불안을 드러냈다.

한편,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은 말과 행동으로 끊임없이 김소은을 당황하게 한 송재림. 진한 아이컨택은 기본, 자연스러운 어깨동무와 손발 오그라드는 느끼한 멘트까지 거침없는 상남자 송재림의 스킨십에 김소은은 “능글맞더라. 하지만 귀엽다”며 싫지 않음을 밝혔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신혼집 입성기는 오는 27일(토) 오후 4시 3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종현♥유라, 서로를 위한 ‘쌈 대결’! 종현이 눈물 흘린 사연은?
‘우리 쫑오빠가 달라졌어요~’ 장난꾸러기+자상+로맨티시스트!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이 유라가 싸준 쌈을 받아먹고 눈물을 흘렸다.

화보 촬영으로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은 럭셔리 디너를 먹기 위해 식당을 찾았다. 평소 회를 못 먹는다고 했던 유라를 위해 종현이 먼저 맛을 본 후 먹어보라고 하자, 용기 내어 먹어보는 유라!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유라는 매운 고추를 먹으며 종현에게도 먹어보라고 하자, 평소 매운 것을 좋아하지 않는 종현 역시 고추를 먹었는데... 어느 샌가 두 사람은 서로가 좋아하는 음식까지 공유했다.

서로를 위해 쌈을 싸는 두 사람! “울면 지는 거다!”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서로에게 쌈을 먹여주며 “맛있다!”를 외치지만, 눈에는 눈물이 고였다고 하는데...

장난을 치다가도 매운 고추를 계속 먹으며 매워하는 유라를 위해 장어 요리 쌈을 만들어 먹여주는 자상한 모습의 종현! 그리고 100일을 며칠 앞두고 깜짝 100일 이벤트도 준비하는 로맨티시스트의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27일(토) 오후 4시 35분 방송.

유라, 종현의 100일 이벤트에 등 돌린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이 유라를 위해 깜짝 100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숙소에서 유라가 먼저 씻으러 자리를 비운 사이, 종현은 거실에 남아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욕조 화보 촬영 중 유라가 마시고 싶어 했던 와인과 처음 준비해보는 촛불 장식까지! 민낯을 처음 공개하는 유라는 부끄러워 종현이 준비한 이벤트를 보고 등을 돌리고 앉아 종현을 크게 웃게 했다. 그리고 100일 기념 선물로,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유라만을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이젤’을 직접 만들어준 로맨티시스트 종현!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러브샷도 하고, 유라가 준비해온 마스크팩도 함께 하고, 이불 속에서 꽁냥거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번 여행을 통해 더 많이 가까워졌다. 유라의 얼굴에 머리카락이 붙자 바닷가에서는 손도 못댔던 종현이 자연스럽게 떼 주는 모습에 모두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

홍종현이 준비한 깜짝 100일 이벤트는 어떤 모습이었을지 오는 27일(토) 오후 4시 3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홍진영 날 제대로 잡았네! ‘질투 + 단속 + 집착’ 3종 세트에
남궁민 진땀 뻘뻘~ 흘리며 무리수 둔 사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진영의 계속되는 질투와 단속에 남궁민이 진땀을 흘리며 당황하는 기색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스케줄로 피곤한 남궁민을 위해 아침식사 준비에 나선 진영! “피곤한 남편을 생각하면” 아침식사를 차려주고 싶다는 ‘천사 진영’과 “다른 여배우와 애정 신을 찍고 온 남편을 생각하면” 차려주기 싫다는 ‘악마 진영’과의 사이에서 한참을 고민하게 되는데... 과연 진영은 어떤 선택을 했을지?

한편, 드라마 제작발표회 때 ‘홍진영보다 유인나가 더 사랑스러워’ 기사제목에 대해 홍진영은 서운했던 감정을 털어놓고 이에 남궁민은 진영을 달래주기 위해 “유인나 보다 오억 만 배 더 사랑스럽다” 무리수 발언을 하게 되는데. ‘오억 만 배 더 사랑스럽다’는 고백을 받은 진영의 반응은 과연 어땠을지?

그리고 날 제대로 잡은 홍진영은 휴대폰에 본인의 이름이 어떻게 저장되어 있냐고 물으며 불시에 검문(?)에 나서 남궁민을 진땀나게 만들었다. 휴대폰 이름저장 확인에 끝나지 않고, 광주 때 찍은 커플 스티커 사진을 확인하는 진영! 진영은 “나는 배터리에 사진을 붙였는데 남편은 어떻게 했나?” 물었고 당황한 남궁민은 ‘진영을 활짝 웃게 할’ 무리수 행동을 하며 위기를 모면했는데... 남궁민이 필사(?)의 각오로 위기를 모면한 무리수 행동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한편, 시동생 부부와의 만남을 앞둔 진영.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든 시동생 부부를 위해 출산용품을 선물하기로 하는데... 인터넷 검색하다 ‘수유브라, 유축기’ 등 이름부터 생소한 출산용품을 보고 신세계를 접하게 됐다는 두 사람! 낯설음도 잠시, 출산용품을 검색하다말고 므흣한 분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남궁민과 홍진영이 얼굴을 붉히며 부끄러워한 이유는 무엇일지? 오는 27일(토) 오후 4시 3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09-26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