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새 커플 송재림♡김소은, “강적이 나타났다?!”
내용

송재림♡김소은, 어둠속에서 이뤄진 아주 특별하고 은밀한(?) 첫 만남 대공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새 커플 송재림♡김소은, 두 사람의 첫 만남이 드디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송재림♡김소은 커플! 두 사람은 평소 드라마 속에서 보여준 모습이 아닌, 예측불가 엉뚱남과 솔직·화끈한 다혈질녀의 반전 모습으로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의외의 캐릭터를 예고한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평범하지 않았다. 첫 만남 장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크게 당황했다고. 이유는 바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캄캄한 어둠속에서 만나게 된 것. 서로 누군지 모른 채 목소리로만 상대를 확인하게 된 두 사람은 극도의 긴장감을 드러냈다. 송재림은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옆에 두고 못 보니까, 약이 오르더라”고 밝히기도 했다.

어둠 속에서 서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 나가던 두 사람. 평소 이상형이 목젖이 예쁜 사람이라는 김소은의 말에 송재림은 “만져보라”며 목을 내어주고, 손을 잡는 등 첫 만남부터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했다. 이에 김소은은 잠시 당황했으나, 더 강하게 받아치며 만만치 않은 상대임을 알렸다. 송재림은 “이분 강하다”며 결혼생활이 순탄치 않을 것을 예감했다.

한편, 드디어 밖으로 나와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게 된 송재림♡김소은 커플. 얼굴을 보자마자 두 사람은 생각지도 못한 반응을 보여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결코 만만치 않은 두 남녀! 엉뚱남 송재림과 대찬여자 김소은의 첫 만남은 오는 20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유라, 홍종현은 철벽남 아닌 낯가리는 성격일 뿐! 오해 풀렸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종현♥유라 부부의 ‘한국의 발리’ 증도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유라는 얼마 전 방문한 태국에서 ‘쫑아’ 현수막을 많이 봤다며 신기했다고 한다. 종현은 ‘마누라’는 말을 많이 하고 잘 웃는데 왜 이렇게 조용하냐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밝혔다. 하지만 유라는 철벽인 줄 알았던 종현이, 사실은 낯을 가려서 그렇다는 걸 이제는 알겠다는데...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누구보다 종현에 대해 잘 알게 된 유라! 오해가 풀려 기쁜 종현의 반응은 어땠을까?

홍종현, 화보용 의상 입은 유라에게 눈 둘 데 없다! 어땠기에?
종현♥유라 야릇한 침실 화보 공개! 종현의 얼굴이 빨개진 이유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종현♥유라 부부가 화보 촬영에 나섰다. 

두 사람이 함께 찾은 곳은 한적한 해변. 비가 오는 탓에 바닷가에는 더욱 사람들이 없고... 빗소리와 파도 소리만 들리는 바닷가, 뻥 뚫린 곳에 둘만 있으니 오히려 기분 좋은 두 사람!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는 두 사람 앞에 나타난 낯선 남자! 두 사람의 화보 촬영을 위해 뉴욕에서 날아온 사진작가의 등장에 갑작스런 화보 촬영이 시작됐다.

화보 촬영용 의상으로 갈아입고 나온 두 사람! 종현은 유라가 입고 나온 의상을 보고 눈 둘 데 없어 당황하자, 유라는 “내가 잘못했네~”라며 잘못을 인정했는데... 과연 종현을 부끄럽게 만든 유라의 파격 의상은 어땠을지?

화보 촬영에 들어가자 프로 모델인 종현은 어색해 하며 제대로 포즈를 취하지 못하고 민망한 듯 어쩔 줄 몰라 하는데... 그런 종현에 비해 오히려 촬영을 즐기는 듯한 유라! 듣도 보도 못한 발깍지부터 고난도 점프샷, 팔 뒤로 뻗어 하트 만들기, 팔 벌려 기다리고 있는 종현에게 달려와 와락 안기는 유라의 모습까지! 종현과 유라는 멋진 화보를 남길 수 있을지?

그리고 숙소에서 진행된 야릇한 분위기의 침실 화보 촬영. 종현의 무릎을 베고 누워 과감하게 눈 마주치는 유라와는 달리, 목까지 빨개져 부끄러워하는 종현이었는데... 홍종현의 얼굴을 빨갛게 만든 홍종현♥유라 부부의 침실 화보 이야기는 오는 20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남궁민♥홍진영, 아침부터 옷고름 푼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진영이 남궁민에게 한복 고름을 매달라고하자 남궁민이 당황해 쩔쩔매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 광주 처가댁을 찾아 장인장모님과의 잊지 못 할 저녁식사를 함께 한 남궁민. 두 사람은 처가댁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부모님께 아침 문안인사를 드리기 위해 한복을 갖춰 입기로 했다.

진영은 한복 고름을 맬 줄 몰라 남궁민에게 매달라 했고, 남궁민은 자신의 귀를 의심한 듯, "뭐라고? 옷고름을?" 반문하며 쑥스러워한다. 남궁민은 진영의 옷고름을 앞에다 두고 민망한(?) 두 손을 어쩔 줄 몰라 하는데... 리본 모양으로 묶었다 풀고, 풀기 쉬운(?) 모양으로 묶었다 풀기를 반복하던 남궁민은 "옷고름은 풀어만 봤지 맨 적은 없어서..."라고 말하며 멋쩍어해 진영을 당황하게 했다.

‘옷고름을 풀어봤다’는 남궁민의 돌발 발언을 들은 홍진영의 속마음은 어땠을까?

남궁민, “유인나와 실제 키스한 거 아냐!”
홍진영에게 오리발 내밀어! 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진영이 남궁민의 제안으로 드라마 카메오로 출연하게 됐다.

남편의 도움을 받으며 카메오 대본을 맞춰보던 진영은 촌철살인의 돌직구로 남궁민을 당황하게 해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상대역 유인나와의 키스신을 언급한 것! "입을 열심히 오구오구(?) 움직이더라. 좋았냐?"고 묻는 진영에게 남궁민은 "드라마 상에서 진짜 키스한 것처럼 보였나? 실제로는 안 했다"고 말하며 발뺌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뻔히 눈에 보이는 거짓말을 늘어놓는 남궁민에게 진영은 "아 그랬어?"라고 맞장구 쳐주며 쉽게 속아주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작진과의 속마음에서 밝힌 진영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이었을지? 오는 20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09-19 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