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내 생애 봄날] 3회 만에 동시간대 1위! MBC 드라마 주요 시간대 정상 석권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이 3회만에 동시간대 1위에 올라섰다.

시청률조사기관 TNmS에 따르면 17일(수) 방송된 [내 생애 봄날] 3회는 수도권 기준으로 10.4%, 전국 기준으로 8.2%를 기록해 타사를 압도했다. 특히, 또 다른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으로는 3회 연속 시청률이 상승, 9.5%(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된 [내 생애 봄날]에서는 동욱(이준혁)이 동하(감우성)와 봄이(최수영)의 관계를 의식해 결혼을 서두르고, 명희(심혜진)가 지원(장신영)과 동하의 맞선을 추진하면서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했다.
 
오늘(18일) 방송될 4회에서는 동하와 봄이가 예상치 못한 ‘목장 데이트’를 하게 되는 이야기가 그려져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MBC, 주요 드라마 시간대 정상 석권

[내 생애 봄날]의 수목시간대 1위 등극으로 MBC가 또 한 번 주요 드라마 시간대 정상을 석권했다.
 
30%대를 넘나드는 ‘국민 드라마’ [왔다! 장보리]와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 중인 [마마]가 주말 시간대를, 독특한 소재와 화려한 CG가 돋보이는 [야경꾼일지]가 월화 시간대 선두를 놓치지 않고 있는 가운데 [내 생애 봄날]까지 수목시간대 1위로 올라서 MBC 드라마 전성시대가 이어지고 있다.

이밖에 오늘(18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엄마의 정원] 역시 최근 방송된 MBC 9시대 일일극으로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이고, [모두 다 김치], [소원을 말해봐]도 선전 중인 만큼 MBC 드라마의 승승장구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 홍보국 남동우
예약일시 2014-09-18 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