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우영♥세영 부부 가상결혼 종료, 둘 만의 마지막 추억 쌓기
내용

우영♥세영 부부 9개월의 가상결혼 종료,
둘 만의 마지막 추억 쌓기 “1분 1초가 아쉬워”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우영♡세영 부부의 9개월 동안 이어진 가상 결혼 생활이 종료된다.

가상 결혼 종료를 알리는 미션카드를 받은 우영♡세영 부부는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던 두 사람은 남은 하루 동안 마지막 추억을 쌓기로 하고, 평소 우영의 로망이었던 손잡고 길거리 데이트에 나섰다.

난생 처음 사람이 북적거리는 홍대 거리에서 두 손을 꼭 잡고 거리 데이트를 즐긴 두 사람. 이어 박세영은 의미 있는 이별을 하고 싶다며, 나무 소파 기증을 제안한다. 두 사람은 소파에 페인트칠을 하고, 서로에게 전하는 메시지도 남겼는데... 과연 두 사람이 남긴 마지막 메시지는?

한편, 지난 9개월 동안의 결혼 생활을 추억하는 우영♡세영 부부. 박세영은 하고 싶은 게 있다며 “잠시 동안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있고 싶다”고 털어놓는데... 처음과 달리 우영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겠다는 박세영의 진심은 무엇일지? 점점 다가오는 이별에 눈물을 감추지 못하는 박세영을 한참을 바라보던 우영은 예상치 못한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데... 박세영의 눈물을 멈추게 한 우영의 돌발행동은 무엇일까?

9개월의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은 우영♡세영 부부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13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홍종현, 커플 게임 중 눈물 뚝뚝 흘린 이유는?
홍종현♥유라, 막대과자 게임에서 우결 역대 기록! 몇 cm길래?
유라, 막대과자 게임 중 종현에게 “내가 갈게~”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홍종현 유라 부부의 커플 게임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그동안 스킨십이 어색했던 쫑아 부부가 달달한 여행을 위해 각종 스킨십을 거침없이 해, 보는 이들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부끄러워하던 종현 유라 부부가 눈을 오래 맞추고, 막대 과자 게임에서는 유라가 종현에게 “내가 갈게~”라며 거침없이 다가가 역대 커플 중 제일 짧은 길이를 기록하기도 했다. 풍선을 터트리기를 하며 포옹을 하기도 한 종현 유라 부부!

그리고 유라와 눈 맞출 때는 수줍어했던 종현이 MC 황제성과의 눈맞춤에서는 눈물을 뚝뚝 흘릴 정도로 치열하게 눈싸움을 했다고 하는데... 과연 종현이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까지 치열하게 승부를 한 이유는 무엇일지? 보는 이들 마저 두근거리게 한 종현 유라 부부의 커플 게임은 어떤 모습이었을까? 13일(토) 오후 5시 방송.

종현, 발리 가고 싶어한 유라 위해 찾은 ‘한국의 발리’는 어디?
비주얼 부부 종현♥유라가 공항을 즐기는 방법은?

종현♥유라 부부가 드디어 여행을 떠난다.

발리로 여행가는 거냐며 ‘발리에 가면~’ 노래까지 부르며 들떠 있는 유라! 그에 비해 종현의 표정은 밝지만은 않은데... 과연 종현의 표정이 어두운 이유는 무엇일까?

공항으로 이동하던 중, ‘김포공항 국내선’ 표지판을 발견한 유라는 실망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종현은 드라마 스케줄로 1박 2일 일정 밖에 시간이 안 났다며 미안해하자, 유라는 한국에도 좋은 곳이 많다며 그곳에서도 재미있게 놀면 된다고 하는데... ‘발리’에 가고 싶어 했던 유라를 위해 한국에서도 발리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를 찾아온 종현! 과연 종현이 찾은 한국의 발리는 어떤 곳일지?

서로의 파파라치 컷을 찍어주며 잘 나온 사진은 SNS에 올리기로 하고 비행기에 올라 셀카를 찍으며 한껏 들떠있는 쫑아 부부! 하지만 광주 공항에 도착하자 비가 오고 있었는데...

‘한국의 발리’로 떠난 홍종현♥유라 부부의 여행기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13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처갓집에 간 남궁민! ‘남궁사위’ 온다고 떠들썩한 동네잔치 벌인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진영의 부모님 집을 찾았다.

남궁민은 “장인장모님께 어떻게 점수를 따야할지 모르겠다”고 고민하다 먼저 결혼한 남동생에게 SOS 전화를 걸어 ‘장인장모님께 예쁨 받는 비법’을 전수받았다. 과연 동생에게 전수받은 특급비법은 무엇일까?

드디어 처갓집에 도착한 남궁민♥홍진영 부부! 설렘도 잠시, 남궁민은 전혀 예상치 못한(?) 떠들썩한 환영인파에 그만 당황하고 마는데...

두 사람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팬 미팅에 온 줄 알았다. 포토 월에 선 기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팬 미팅 현장을 방불케 했던 ‘남궁사위’를 맞이한 순간은 과연 어땠을지? 13일(토) 오후 5시 방송.

남궁민, 홍진영 극성 때문에 장인장모 앞에서 ‘아기 새’ 된 사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이 장인장모님을 처음 만난 자리에서 홍진영의 극성(?) 때문에 땀을 뻘뻘 흘리며 당황해 눈길을 끌었다.

처갓집을 찾아 상다리가 부러질 만큼의 한상 가득 저녁상을 대접받은 남궁민! 남궁민은 ‘듬직한 사위의 모습으로 장인장모님께 점수를 따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나 이런 마음을 알 리 없는 진영은 남편을 향한 남다른 극성을 참지 못하고 사고(?)를 쳐 남궁민을 곤란스럽게 만드는데. 바로, 부모님 면상에서 음식 이것저것을 남편 입에 넣어주며 달달한 깨를 볶고 만 것! 이에 남궁민은 등이 다 젖을 정도로 땀 한바가지를 흘려 웃음을 자아냈다.

진영이 부모님 앞에서 ‘어미 새가 아기 새 입에 벌레를 물어다 주듯’ 음식을 퍼다 나른 모습은 어땠을까?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깨 볶는 처갓집 방문 이야기는 오는 13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09-12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