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했던 회원들의 집을 직접 방문했다.
무지개 회원들은 그 동안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인연을 맺었던 회원들이 방송 이후 잘 살고 있는지를 점검하고 맞춤형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에각자 흩어져 가가호호 회원들의 집을 방문했다.
먼저 전현무는 자신을 롤모델로 꼽은 하석진의 집을 방문했다. 각각 문과생과 공대생인 두 사람은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며 예사롭지 않은 ‘케미’를 선보였다. 그리고 ‘반지하 유경험자’ 육중완과 파비앙은 곽동연의 반지하 탈출을 위해 의기투합, 친형제 못지않게 진한 우정을 나눴다.
한편, 노홍철과 김광규는 함께 짝을 이뤄 심형탁과 소유를 만났다. 심형탁의 집에서 동심으로 돌아가 도라에몽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은 즉석에서 심형탁에게 함께 나설 것을 제안, 소유가 운동하고 있는 헬스장을 찾아 소유에게 운동 코치를 받기도 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소유의 고강도 운동에 세 남자도 혀를 내둘렀다고.
<더 무지개 라이브> 출연 이후 회원들의 싱글 라이프는 과연 어떻게 달라졌을지, 무지개 회원들의 못 다한 이야기는 오는 12일(금)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이과vs문과! 하석진과 전현무의 운명적인 만남?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애프터서비스> 특집을 맞아 전현무가 배우 하석진의 집을 찾아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하석진은 전현무가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밝히며 러브콜을 보낸 바 있다. 이에 전현무가 하석진의 집을 직접 찾아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전수하기로 했다.
하석진은 [나 혼자 산다] 출연 이후 동네 주민들과 한층 가까워졌다며 근황을 전했다. [나 혼자 산다]의 열혈 시청자임을 고백한 하석진은 “문과생 전현무와 서로의 장단점을 보안해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전현무와의 만남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는 집에서 무용지물 취급받던 스피커를 가져와 하석진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하석진은 공대생답게 전문용어를 구사하며 해결사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에 전현무는 답례로 얼마 전 김풍에게 배운 토마토 냉면을 만들어 주겠다며 자신 있게 요리에 나섰는데... 과연 그 맛은?
다른 듯 닮은 전현무와 하석진의 운명적인 만남! 오는 12일(금)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육중완&파비앙, 곽동연 반지하 탈출 위해 소속사 방문!
육중완과 파비앙이 MBC [나 혼자 산다] 최연소 회원 곽동연의 집에 방문했다.
곽동연은 최근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을 성숙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반지하 숙소에서 벌레와 악취에 고군분투하는 모습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워했다. 이에 ‘반지하 유경험자’ 육중완과 파비앙이 해결사로 나섰다.
밝은 모습으로 두 사람을 맞이한 곽동연은 방송 이후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배우 김소현과 급격히 가까워졌다며 근황을 전했다. 육중완과 파비앙은 마치 제 일처럼 들떠 연애 코치를 자처했다.
한편, 각종 자취생 필수품을 들고 집을 찾은 육중완은 평소 대충 끼니를 때우는 곽동연을 위해 가정식(?) 오므라이스를 뚝딱 만들었다. 그리고 파비앙은 화장실 악취 제거를 위해 화장실 청소까지 발 벗고 나서며 친형 못지않게 곽동연을 보살폈다. 급기야 곽동연의 반지하 탈출을 강력히 어필하기 위해 소속사를 찾아가기로 하는데... 과연 매니저의 반응은?
반지하로 똘똘 뭉친 육중완, 파비앙 그리고 곽동연의 끈끈한 만남은 오는 12일(금)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소유, 화제의 운동&먹방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
지난 5월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섹시한 운동과 내숭 제로의 닭발 먹방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최연소 여성 회원 씨스타 소유가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은 각자 그 동안 출연했던 <더 무지개 라이브> 회원들의 집을 가가호호 방문해 점검에 나서기로 했다. 소유의 집을 찾은 노홍철과 김광규는 “영광이다”라며 조심스럽게 발을 들였다. 그리고 각종 화장품이 가득한 화장품 냉장고, 화려한 옷방 등 여자느낌 물씬 풍기는 집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대세 소유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지.
한편, 소유는 바쁜 스케줄 가운데 잠깐의 여유를 가질 수 있게 해 준 노홍철과 김광규를 위해 특별히 단골집 닭발을 대접했다. 하지만 노홍철과 김광규는 평소 닭발을 먹지 못한다고. 소유는 직접 닭발의 살을 발라주며 닭발 영업에 나섰는데... 과연 두 사람은 소유가 손수 먹여주는 닭발을 먹을 수 있을까?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유의 고강도 운동도 공개될 예정. 오는 12일(금) 밤 11시 20분 방송.
노홍철&김광규, 심형탁이 사는 세상 ‘도라에몽 월드’ 입성!
노홍철과 김광규가 도라에몽 캐릭터로 가득한 배우 심형탁의 집을 방문했다.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은 역대 <더 무지개 라이브> 출연자들의 집을 직접 방문, 일일 돌보미로 나서기로 했다. 이에 노홍철과 김광규는 도라에몽 마니아로 화제가 되었던 ‘심타쿠’ 심형탁의 집을 찾았다.
노홍철과 김광규는 방송에서 보던 것보다 훨씬 좁은 심형탁의 집에서 옴짝달싹하지 못했다. 게다가 방송 출연 이후 팬들로부터 장난감 선물이 쇄도해 장난감이 발에 채일 지경인 상황. 결국 두 사람은 번갈아가며 심형탁의 집을 구경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한편, 심형탁은 노홍철과 김광규의 방문에 기다렸다는 듯 도라에몽 자랑을 늘어놓았다. 특히 심형탁은 얼마 전 도라에몽의 생일파티까지 참석했다고. 그는 “두 사람이 우리 집을 정말 부러워하는 것 같다”며 행복해 했는데... 과연 노홍철과 김광규는 난생 처음 접한 장난감 천국에서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지.
김광규, 노홍철 그리고 심형탁의 동심 가득한(?) 만남은 오는 12일(금)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