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내 생애 봄날] 호평 속 첫 출발!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 예고!
내용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이 호평 속에 첫 출발을 알렸다.

시청률조사기관 TNmS에 따르면 10일(수) 방송된 [내 생애 봄날] 첫 회는 수도권 기준으로 8.8%를 기록했다. 이는 방송 내내 인기를 끌었던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첫방송 시청률 6.6%을 훌쩍 뛰어넘는 높은 수치다.

이밖에 AGB닐슨 기준으로는 9.8%(수도권 기준), 8.1%(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내 생애 봄날]에서는 동하(감우성)와 봄이(최수영)의 티격태격 첫만남이 그려지며 흥미를 높였다.

특히, 아름다운 제주도 풍광을 배경으로 감우성, 최수영, 이준혁, 장신영 등 주요 배우들의 열연,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 등이 더해지며 '제 2의 [고맙습니다]'를 연상케 하는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했다.

[내 생애 봄날] 시청자 게시판에는 "감우성씨 연기를 드라마로 만나볼 수 있어서 정말 반갑다"(ID:wj****), "감우성, 최수영 씨 연기 호흡이 좋다"(ID:du****), "몰입해서 봤다. 2회가 기다려진다" (ID:jj****) 등 드라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오늘(11일) 방송되는 [내 생애 봄날] 2회에서는 동하(감우성)가 봄이(최수영)에게 운명적인 이끌림을 느끼게 되면서 한걸음 더 다가서게 되는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내 생애 봄날] 2회는 오늘(1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남동우
예약일시 2014-09-11 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