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신해철, “이번 앨범 타이틀곡 서태지가 정해줘?” 친분 공개!
내용

신해철, “이번 앨범 타이틀곡 서태지가 정해줘?” 친분 공개!
- 결혼 후 애처가로 변신해 반전 매력 선보여..

6년 만에 정규 6집 앨범 Part.1'리부트 마이셀프(Reboot Myself)' 발표한 후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해철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노.목.들>특집에 출연했다.

최근 서태지와 6촌 사촌관계임이 알려진 신해철! MC 윤종신은 “이번 타이틀곡을 정해준 사람이 서태지?”라고 묻자 신해철은 서태지가 신해철의 앨범 수록곡을 듣고 난 후 반응에 대해 밝혔다. 이어 신해철에게 “이번에 서태지 음악 들어봤는지?”라고 덧붙이자 신해철은 솔직한 답변으로 서태지와의 친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해철은 라디오 ‘고스트 스테이션’을 진행하며 교주로 불렸던 사연과 결혼 후 애처가로 변신해 거칠었던 과거 마왕의 모습과는 다른 반전의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마왕 신해철의 변하지 않은 입담을 볼 수 있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노.목.들>특집은 오늘, 3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노유민, “CCTV로 아내에게 24시간 감시받아!” 폭탄 발언!
- 윤민수 “정우성에게 궁금한 점 있다” 정우성과 에피소드 대공개!

노유민과 윤민수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노.목.들>특집에 출연해 입담 대결을 펼쳤다.

2011년 6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해 두 딸의 아빠가 된 노유민! 평소 노유민과 친분이 있었던 MC 김구라는 “노유민은 CCTV로 감시를 당하고 있다며?”라고 물었다. 이에 노유민은 “CCTV에서 사라지면 1,2분 안에 전화가 온다”라며 아내의 집착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 MC 윤종신은 “각자 살아가는 방식이 있는 거 같다”고 덧붙이며 훈훈하게 마무리 했다고.

한편, 정우성을 식당에서 만난 적이 있다며 말문을 연 윤민수는 “나갈 때 쯤 돼서 눈이 마주쳐서 인사를 했다”며 정우성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 윤민수는 “약간 의문스러운 게 있다”며 정우성에게 궁금했던 점을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역변의 아이콘에서 긍정의 아이콘으로 변한 노유민이 출연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노.목.들>특집은 오늘, 3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이병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09-03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