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코미디의 길] ‘2014 귀곡산장’ 세 번째 게스트, 달샤벳 수빈 등장한다!!
내용




31일 방송되는 [코미디의 길]의 납량특집 ‘2014 귀곡산장’에 게스트로 달샤벳 수빈이 출연한다.

‘귀곡산장’은 1993년 [오늘은 좋은날]의 코너로 이홍렬, 임하룡 콤비의 환상 호흡과 능청스러운 노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뭐 필요한 거 있수? 없음 말구’, ‘밤에 피는 장미’ 등 많은 유행어를 낳으며 국민 꽁트로 자리매김했었다.

오싹코미디, 공포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2014 귀곡산장’. 그 3회 녹화에는 달샤벳 수빈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수빈은 특유의 활발함과 밝은 리액션으로 녹화장의 분위기를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2014 귀곡산장’은 납량 특집으로 3회 특별 기획으로 제작되었다. 연기자들은 이번이 납량특집의 마지막인 만큼 모든 것을 불태워 역대급 공포를 선사하겠다며 열의를 보이고 있다.

한편, [코미디의 길]은 MBC 코미디 특유의 감성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코미디의길] 은 옛 향수가 느껴지는 세트코미디로 다른 개그 프로그램과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MBC는 [청춘행진곡], [오늘은 좋은 날]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울엄마’, ‘귀곡산장’, ‘큰집사람들’ 등의 명품 꽁트가 장기였다. [코미디의 길]은 그 전통을 이어받아 MBC만의 정통 세트 코미디로 일요일 밤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청년 백수 3인방의 찌질한 생존 코미디 ‘골방주식회사’는 개그맨 최국과 홍가람, 유상엽 세 사람의 환상호흡으로 [코미디의 길]의 간판 코너로 자리매김했다. 그 외에도 극 형식의 정통 코미디 ‘돌싱남녀’, ‘김부장’, ‘동생들’, ‘커밍아웃’, ‘개그심사’ 등 의 코너가 방송된다.

늦여름을 한방에 날려버릴 오싹 코미디 ‘2014귀곡산장’은 오는 31일(일) 일요일 밤 12시 5분 [코미디의 길]에서 만날  수 있다.



기획 : 이응주
연출 : 최원석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9-01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