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우영♥세영 부부, 하늘 위에서 사랑을 외치다! 럭셔리 여름휴가(?) “하지만 현실은 빈털터리” 반전!
럭셔리 여름휴가를 떠난 우영♥세영 부부의 여름휴가 이야기가 공개된다.
아내 박세영의 바람대로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하게 된 두 사람은 힘겹게 산꼭대기에 도착한다. 드디어 패러글라이딩 체험 비행에 도전하고, 무사히 하늘 위로 날아 오른 두 사람! 하늘에서 우영은 무전기를 통해 박세영을 향한 진심어린 마음을 전하는데... 하늘 위에서 외친 우영의 사랑 고백은 과연?!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느라 휴가비가 얼마 남지 않은 두 사람은 남은 하루를 보낼 숙소를 찾아보지만 휴가철 성수기라 만만치 않은 가격에 놀란다. 저렴한 숙소를 찾아 민박집으로 향한 두 사람은 사장님을 만나 주머니 사정을 털어놓으며 불쌍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한편, 우여곡절 많았던 여름휴가를 보내고 밤을 맞게 된 우영♥세영 부부. 자기 위해 방으로 들어온 우영은 박세영에게 드라마 대사를 맞춰주겠다고 나서는데... 대본에서 로맨틱한 러브신을 발견한 우영은 “미리 연습해보자”며 의욕을 보인다. 그러나 백허그신부터 키스신까지 연습을 할수록 흥분 게이지 상승으로 질투의 화신이 된 우영. 과연 두 사람의 대본 연습은 무사히 마무리 될 수 있을지?
럭셔리했던 시작과 달리 빈털터리가 되어버린 우영♥세영 부부의 웃픈(?) 여름휴가는 오는 30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종현의 새로운 능력 발견! 이니셜만 보고 아버지 성함 맞추기 성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걸스데이 대기실에 방문한 홍종현의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음악방송이 끝나고 10층 신혼집으로 놀러오라며 걸스데이 멤버들을 초대한 종현! 혜리는 TV도 있다는 말에 다 같이 ‘우결 본방 사수’ 하자고 한다. 오늘 방송이 어떤 내용인지 얘기하다 이니셜만 보고 유라 아버지 성함을 맞춘 종현의 능력을 테스트 해보기로 하는데... 이번에도 종현의 능력은 발휘될 수 있을까?
홍종현♥유라, 걸스데이와 함께한 시끌벅적 집들이 현장 공개! 걸스데이 멤버들도 쫑오빠에게 반했다! “유라 시집 잘갔네~”
걸스데이가 홍종현♥유라 부부의 집에 놀러갔다.
유라가 일하는 동안, MBC를 돌아다니며 집들이 준비를 하는 종현! 종현은 신혼집 첫 손님인 만큼 풍선과 색상지로 예쁘게 집을 꾸미고, 걸스데이 멤버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섬세하게 기억해서 준비하는 등 완벽한 집들이 준비를 했다.
소고기, 피자, 자장면, 삼계탕 등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는 음식들을 보고 좋아하는 걸스데이! 유라는 지난 번 연습실에 왔을 때 멤버들이 피자를 좋아한다고 했던 말과 혜리가 5초 만에 짜장면을 먹을 수 있다고 했던 말들을 기억해준 종현이 고맙기만 하고... 걸스데이 멤버들도 “유라 시집 잘갔네~”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인 식사를 위해 함께 고기를 굽는 종현♥유라 부부! 종현은 유라에게 멤버들이랑 같이 먹으라며 혼자 고기를 굽고~ 열심히 고기를 구워주는 종현에게 쌈을 싸서 먹여주는 유라! 그리고 삼계탕을 일일이 걸스데이 멤버들에게 담아주며 챙겨주는 자상한 종현! 그런 종현이 정말 괜찮다며 칭찬하는 걸스데이 멤버들! 멤버들의 칭찬에 유라는 부끄러워하는데...
걸스데이와 함께한 홍종현♥유라 부부의 첫 집들이 이야기는 오는 30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남궁민, “대학생 때 사귄 여자 친구 있었다.” 괜히 말 꺼냈다.. 홍진영, “안 물어봤고 안 궁금한데 왜 말해!” 질투 버럭!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의 깜짝 발언에 홍진영이 질투하며 토라져 남궁민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
남편 남궁민과 함께 고향 광주를 찾은 진영. 남궁민은 광주에 가는 김에 겸사겸사 진영의 모교에 들러 ‘실제 이내의 박사학위 논문이 존재하는지’ 구경하고 싶다 말한다. 박사 인증(?)을 위해 졸업한 모교를 찾은 남궁민♥진영 부부!
진영은 "남자랑 단둘이 교정을 걸어본 적 없다, 남편과 함께 걸으니 좋다“며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고. 이에 남궁민은 “나도 CC는 해본 적 없는데, 여자 친구 대학교는 자주 갔었다” 깜짝 발언을 해 진영의 심기를 건드렸다.
진영은 “아니 안 물어봤잖아! 왜 물어보지도 않은 얘길 해?” 말하며 토라졌고 이에 남궁민은 활짝 웃으며 삐진 진영이 귀엽다며 어쩔 줄 몰라 했다고.
남궁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진영이가 가끔 질투하며 토라지는 표정이 너무 귀엽다. 그런 걸 좋아하는 거 보니 나도 정상은 아닌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궁민♥진영 부부가 함께 추억의 캠퍼스를 찾은 이야기는 오는 30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