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김광규&육중완, 워터파크로 떠난 부산 사나이들의 막바지 여름휴가!
내용

MBC [나 혼자 산다]의 김광규와 육중완이 막바지 여름휴가를 떠났다. 육중완이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카메오로 출연해준 김광규를 위해 워터파크에서의 휴가를 준비한 것.

김광규는 48년 생애 첫 워터파크 방문에 설레어했다.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용인에 위치한 유명 워터파크. 육중완과 김광규는 파격적인(?) 물놀이 복장까지 선보이며 들떠했다.

떨리는 마음으로 워터파크에 들어선 김광규는 수영복을 입은 여성들로 가득한 워터파크의 풍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김광규는 처음 타보는 놀이기구에 정신을 차리지 못했지만 용기를 내 워터파크의 백미 ‘워터 슬라이드’에 과감히 도전했는데... 과연 두 사람은 끝까지 웃으며 즐길 수 있었을까?

두 부산 사나이들의 꿈같은 여름휴가 이야기는 오는 29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비앙, 드디어 고향 프랑스로~ 가족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은?

MBC [나 혼자 산다]의 파비앙이 프랑스 방문을 앞두고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파비앙은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위해 프랑스에 가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모처럼 만의 고국방문인 만큼 그리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기대하며 짧지만 알찬 시간을 보내기 위한 계획을 세웠다.

프랑스로 떠나기 전, 파비앙은 압력밥솥, 한복, 돌김 등 프랑스에는 없는 한국의 자랑거리를 선물하기로 하고 광장시장에 갔다. 특히 한국의 여성 용품이 좋다는 소문을 들은 파비앙은 친누나를 위해 창피함도 무릅쓰고 한방 여성용품까지 구매했다.

파비앙의 마음이 담긴 특별한 선물은 오는 29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전현무, 홍석천과 함께 나만의 북유럽(?) 인테리어에 도전!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북유럽 스타일 인테리어를 위해 홍석천과 함께 가구를 구입했다.

최근 새 집으로 이사한 전현무는 진정한 생활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자취 달인 김풍에게 살림 노하우를 전수받은 바 있다. 그리고 텅 빈 집에 필요한 가구를 구입하기로 했다. 전현무가 내세운 인테리어 콘셉트는 ‘모던&심플, 블랙&화이트, 스칸디나비아’ 느낌의 북유럽 스타일. 전현무는 셀프 인테리어 고수 홍석천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일산의 가구단지를 방문한 두 사람은 상반된 취향으로 팽팽한 대립을 보였다. 전현무는 북유럽 스타일에 어울리는 가구를 찾는 반면, 홍석천은 고풍스러운 앤티크 가구를 추천한 것. 하지만 전현무는 자신만의 확고한 인테리어 철학(?)을 고집하며 깐깐하게 쇼핑에 나섰는데...

‘모던&심플, 블랙&화이트, 스칸디나비아’를 추구하는 전현무의 북유럽 스타일 인테리어는 오는 29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08-28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