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 : 9월 1일 저녁 8시 55분
[무한드림 MBC] 상암시대 개막특집쇼, EXO-K부터 대학•강변 가요제까지 총 출동한다!
MBC의 상암시대 개막을 기념하는 [무한드림 MBC]의 무대에 EXO-K가 나선다.
MBC는 9월1일 저녁 MBC 상암 신사옥 앞 특설무대에서 열릴 [무한드림 MBC] 생방송에 EXO-K가 무대에 올라 자리를 빛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년문화의 산실에 되었던 MBC 대학가요제와 강변가요제의 대표곡들 역시 [무한드림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강변가요제의 무대에는 틴탑, 애프터스쿨 등의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인디밴드와 함께 직접 'J에게', '담다디' 등의 강변가요제 대표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또, 시청자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뽑아준 MBC 드라마의 대표 OST 명곡들도 들을 수 있다. 이은미, 바비킴, 소향 등은 물론 걸스데이, B1A4, 정동하 등이 등장해 귀에 친숙한 멜로디로 이날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국민가수 이미자부터 ‘드림보컬 3인방’ 김연우, 박정현, 더원이 입을 맞춰 [무한드림 MBC]의 무대에 오를 예정이고, YB와 에일리도 록과 알앤비를 결합한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무한드림 MBC]를 총괄 기획•연출 하는 이흥우PD는 “MBC의 상암시대 개막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해, 이제껏 볼수 없던 최고의 출연진과 퍼포먼스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무한드림 MBC]는 상암신사옥 이전을 맞이하여 시청자들에게 모든걸 ‘무한정 드리고’싶은 MBC의 소망과,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와 ‘꿈(dream)’을 함께 그려나가고 싶은 MBC의 의지를 담은 두가지 뜻 모두를 담고 있는 이름이다.
[무한드림 MBC]는 9월 1일(월) 저녁 8시 55분부터 135분간 생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 이흥우
연출 : 이흥우, 김준현
문의 : 홍보국 송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