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우영, 아내 박세영에게 특급 생일 선물! “눈 감아 봐~”
내용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우영이 아내 박세영을 위해 깜짝 생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방송, 대전에서 축가 데뷔 무대를 무사히 마치고 서울로 향한 우영♡세영 부부. 서울에 도착한 우영은 박세영의 생일파티를 위해 첫 만남을 가졌던 초콜릿 카페를 다시 찾았다. 안으로 들어선 두 사람은 어색했던 첫 만남을 재연하며 당시를 추억했다.

“네가 좋아하는 것”이라며 큼지막한 선물 상자를 건넨 우영. 상자를 열어 선물의 정체를 확인한 박세영은 “마음에 든다”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우영은 특별히 준비한 생일 케이크와 또 다른 선물을 공개했다. 삼단 콤보 생일 선물에 박세영은 “눈물이 날 뻔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첫 만남 때처럼 또 다시 피아노 앞에 앉은 두 사람. 생일 축하곡을 함께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던 우영은 “눈 감아 보라”며 말하고, 뽀뽀라도 할 것 같은 묘한 분위기에 박세영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데... 과연 우영이 준비한 마지막 선물은?

이벤트남 우영이 아내 박세영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깜짝 생일파티는 8월 16일(토) 평소보다 5분 빠른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홍종현♥유라 신혼집 침수 피해! 그들이 대처하는 자세는?
홍종현♥유라 부부에게 찾아온 ‘시누이 홍’의 정체는?
‘종현 바라기’ 홍석천 등장에 팔불출 남편 홍종현 된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유라 부부가 MBC 10층 신혼집이 침수(?!)되어 큰 혼란에 빠졌다.

홍종현은 영화와 드라마 촬영으로, 유라는 걸스데이 앨범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오랜만에 함께 귀가한 두 사람. 장마 기간이라 집이 괜찮을지 걱정했지만 겉으로 보기에 멀쩡해 안심하고 들어가는데... 집안으로 들어서자 두 사람 눈에 펼쳐진 광경은 비가 새서 얼룩진 벽지, 떨어진 형광등, 다 젖은 이불 등 물바다가 되어 있었다. 과연 침수 피해에 대처하는 종현♡유라 부부의 자세는?

한편 평소 무뚝뚝한 종현을 귀엽게 만들어보겠다며 ‘타투’ 재료를 준비해 온 유라. 종현은 어릴 적 판박이 스티커 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유라 이마에 해주겠다며 장난을 치고... 두 사람은 서로 해주고 싶은 곳에 하나씩 해주기로 합의 보는데, 과연 알콩달콩 타투 배틀(?)을 하는 두 사람은 어떤 모습일까?

그리고 홍종현은 유라에게 친한 형의 가게에 가서 점심을 먹자고 제안한다. 종현은 형에게 전화를 걸어 친구랑 가겠다고 말을 했고, 유라는 속마음 인터뷰에서 “아~ 내가 친구였구나...”라며 내심 섭섭한 마음을 내비쳤는데, 종현이 ‘친구’라고 말한 이유는 무엇일지.

종현의 친한 형은 다름 아닌 ‘일편단심 종현 바라기’ 홍석천! 자신은 종현의 큰누나 같은 존재라며 유라를 질투하며 끊임없이 몰아치는데... 당황해하는 유라 편을 들어주며 보호해주려는 종현! 그런 모습에 홍석천은 “그렇게 아내 편 들면, 팔불출 소리를 듣는다!”며 발끈하고...

두 사람이 아직 스킨십이 어려운 부부임을 포착하고 원 포인트 레슨에 들어가는 홍석천! 서로 음식을 먹여주는 것부터 과감한 포옹까지! 과연 홍종현♡유라 부부와 자칭 종현의 시누이 홍석천의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16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남궁민 “진영아 나만 봐”, 홍진영 “제대로 심장 어택! 최고로 멋있다”
11미터 상공에서 홍진영을 펑펑 울게 한 남궁민의 진심은 무엇?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사랑캠프에 참가한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11미터 상공에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 우결 캠핑요리대결 3위의 혜택으로 ‘시청자 커플과 함께하는 사랑캠프’에 참가한 남궁민♥홍진영 부부! 고된 훈련을 함께하며 서로의 애정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었다.

이러한 남궁민♥홍진영 부부에게 닥친(?) 시련이 있었으니, 바로 ‘세줄타기’ 훈련! (상공에서 세줄타기로 이동해야하는 고공훈련)

평소 고소공포증이 있던 진영은 한걸음도 떼지 못하고 “땅을 보면 눈물이 나고 앞을 보면 걸어가야 할 거 같다”고 울먹이며 주저했다. 이 모습을 안쓰럽게 지켜보던 남궁민은 두려워하는 진영을 위해 깜짝 ‘돌발행동’을 해 지켜보는 모든 이를 놀래게 만들었다.

이러한 남궁민의 모습에 진영은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펑펑 쏟아내 지켜보는 스튜디오 MC들의 눈물샘까지 자극했다. 특히 스튜디오 일일MC로 활약한 개그우먼 이국주는 펑펑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남궁민은 “진영이의 흐느끼는 소릴 듣고 결심하게 됐다. 순간 진영의 모습이 마냥 귀여웠다. 나를 믿어주는 모습에 묘한 감정을 느꼈다“며 진영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남궁민의 ‘돌발행동’과 이를 통해 알게 된 ‘진영의 마음 속 진심’은 과연 무엇일지. 부부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한 사랑캠프 이야기는 16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08-15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