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노홍철, 이번엔 임종체험이다! “체험 종결자답네~!”
내용

MBC [나 혼자 산다]의 노홍철이 ‘임종체험’을 했다.

언제나 색다른 체험을 즐기는 노홍철은 인터넷 검색을 하던 도중 우연히 ‘임종체험’을 발견하고 흥미 반, 호기심 반으로 개포동에 위치한 임종체험 수련원을 찾았다.

수련원에 도착한 노홍철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가벼운 체험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임종체험은 ‘가상 죽음’을 통해 지난 삶을 돌아보고 남은 인생을 새롭게 설계하자는 취지의 힐링 프로그램이었던 것.

노홍철은 청소년부터 중년 주부까지 10여 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체험을 하게 됐다. 이들은 체험에 임하는 각양각색의 사연을 밝혔다. 노홍철은 어색함을 무릅쓰고 자신의 가상 죽음을 성실히 준비했다.

이날 임종체험의 하이라이트는 입관체험이었다. 입관체험은 실제 입관 절차를 그대로 밟으며 삶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이었다. 노홍철은 수의를 입고 관에 누워 관 뚜껑을 덮은 채 5분 정도 세상과 단절하는 시간을 가졌다. 난생 처음 맞이한 죽음의 순간에 노홍철을 비롯한 주변 분위기는 더욱 숙연해졌다. 단순히 호기심으로 참여했던 노홍철의 얼굴에도 어느새 웃음기가 사라졌는데... 과연 노홍철은 관 속에 누워 어떤 깨달음을 얻었을까?

노홍철의 반전 임종체험은 8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비앙, ‘비정상회담’ 줄리안 집 방문!

MBC [나 혼자 산다]의 파비앙이 최근 유행처럼 번지는 셰어하우스를 체험했다.

새로 이사할 집을 알아보던 파비앙은 절친 줄리안의 초대로 집에 방문했다. 줄리안은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치고 있는 벨기에 출신의 방송인으로, 파비앙과는 7년 지기 절친이다.

경리단길에 위치한 줄리안의 집은 유럽 스타일로 특히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 좋은 집이었다. 미국인, 프랑스인 친구와 함께 살고 있는 일명 ‘셰어하우스’. 남자냄새가 물씬 풍기는 집을 구경하던 파비앙은 색다른 주거환경에 관심을 느꼈다. 그리고 줄리안의 ‘셰어하우스 예찬론’을 들으며 셰어하우스의 매력에 점점 빠져들었다.

한편, 파비앙과 친구들은 옥상에서 삼겹살에 소주를 곁들이며 한국 생활의 희로애락을 함께 나눴다. 특히 오랜만에 외국인 친구들을 만난 파비앙은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친구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고국에 대한 그리움이 더욱 깊어졌다는데...

파비앙의 매력만점 셰어하우스 체험기는 오는 8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전현무, 생애 첫 이사! ‘홍진호와 덤 앤 더머 형제 결성?’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1년간의 한남동 생활을 접고 생애 첫 이사를 했다.

전현무는 꾸려야 할 짐이 많지 않은 관계로 포장이사가 아닌 셀프이사를 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절친 홍진호에게 도움을 청했다. 홍진호는 다년간의 이사 경험을 자랑하며 능숙하게 이사를 도왔다.

반면, 의욕적으로 짐을 싸던 전현무는 아니나 다를까 영락없는 살림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에게 이사 노하우를 전수하던 홍진호는 상상을 초월하는 전현무의 이삿짐 싸기에 경악했다. 급기야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들로 가득한 냉장고를 보고 “형 왜 이렇게 살아!”라며 폭발했다.

간단할 것 같았던 전현무의 이사는 생각보다 쉽게 끝나지 않았다. 설상가상으로 아파트 엘리베이터까지 고장 난 상황. 결국 홍진호도 자포자기 하고 ‘전현무식 이사’에 동화되어 가는데... 과연 전현무와 홍진호는 무사히 이사를 마칠 수 있을까?

완전한 독립을 꿈꾸는 38세 노총각 전현무의 좌충우돌 생애 첫 이사는 8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의리남 김광규, ‘장미여관’ 신곡 뮤직비디오 지원사격! “내 스타일 아니야~”

MBC [나 혼자 산다]의 의리남 김광규가 무지개 회원 육중완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김광규는 육중완이 보컬로 활동 중인 ‘장미여관’의 신곡 ‘내 스타일 아니야’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부탁 받았다. 김광규는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수락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도착한 김광규는 특유의 넉살로 장미여관 멤버들에게 서슴없이 외모 디스를 하며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특히 함께 촬영할 8등신 미녀들의 등장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의욕 충만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김광규는 뮤직비디오에서 큰 축을 담당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었다. 김광규는 “카메오로 출연한 작품만 30편이 넘는다”며 자신만만하게 촬영에 임했다. 특히 1집 가수답게 화려한 댄스실력까지 뽐내며 촬영장을 뜨겁게 달궜다.

‘미친 존재감’ 김광규, 대세 록밴드 장미여관, 그리고 8등신 미녀들이 함께 한 뮤직비디오 촬영기는 8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08-07 1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