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7인의 식객] 세계 3대 요리대국 ‘프랑스’의 ‘맛’이 펼쳐진다!
내용

[7인의 식객] 세계 3대 요리대국 ‘프랑스’의 ‘맛’이 펼쳐진다! 

먹방의 선두주자 샘 해밍턴과 발랄한 매력의 가수 지나, 예능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MBC 개그우먼 유미선의 합류로 화제가 된 [7인의 식객] 프랑스 편이 이번 주 첫 방송된다.

[7인의 식객]은 전 세계의 맛과 문화를 찾아 떠나는 여행 버라이어티다. 이번 주 방송에는 중국, 터키와 함께 세계 3대 요리대국으로 뽑히는 프랑스편이 시작된다. 지중해의 낭만과 멋이 살아있는 남프랑스 여정이 펼쳐지는 가운데, 이번 여행은 캠핑카 투어로 진행돼 더욱 눈길을 끈다. 또 남프랑스뿐만 아니라 최근 배낭객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여행지인 ‘노르망디’와 나폴레옹 1세의 고향 ‘코르시카 섬’을 여행하며, 방송에서 많이 공개되지 않았던 프랑스의 다양한 풍경이 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샘 해밍턴은 이번 프랑스 여행이 생애 첫 유럽여행이라며 잔뜩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출발 전부터 프랑스에 가면 먹을 음식들을 줄줄이 말하는 등 먹방 스타다운 포부를 밝혀 웃음을 주었다. 또한 첫 회에서는 19세기 천재화가 고흐가 사랑한 도시 ‘아를’을 여행하며 그 지역의 문화와 음식 등을 경험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먹방스타 샘과 지나가 합류한 [7인의 식객]은 어떤 여정이 펼쳐질지, 그 첫 번째 이야기는 8월 1일(금) 저녁 10시 공개된다.

 
[7인의 식객] 연예계 대표 ‘브레인’ 서경석 프랑스에서 대 굴욕 당한 사연은?

연예계 대표 ‘브레인’에 불문과 출신인 서경석이 프랑스에서 허당사나이로 전락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그 나라의 맛과 문화를 탐방하는 여행 버라이어티[7인의 식객]은 이번 주 세계 3대 요리대국인 프랑스편이 방송된다. 특히, 낭만과 예술이 공존하는 남프랑스 여정이 펼쳐질 예정인데, 첫 번째 여행지인 ‘아를’에서는 고흐의 그림 속 아름다운 풍경과, 2000년의 역사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로마시대의 유적들이 보여질 예정이다.

첫 번째 도시 아를 여행 도중 연예계 대표 브레인으로 알려진 서경석은 프랑스로 떠나기 전 서울대 불문학과 출신임을 강조하며 “통역은 나에게 맡겨라”라는 등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식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하지만 막상 프랑스 현지에 도착해서 길을 찾고 음식을 주문하는 중 매순간마다 예상외의 난관에 부딪히며 웃음을 샀다.

프랑스 여행에 엄청난 자신감을 보인 서경석에게 어떤 난관이 발생했을지, 8월 1일(금) 저녁 10시 공개된다.

 

[7인의 식객] 이영아, 처음 떠나는 홀로 여행에도 끝없는 폭풍 먹방!

이영아가 생애 처음으로 나홀로 유럽여행에 도전했다.

전 세계를 여행하며 그 나라의 음식문화, 역사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하는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7인의 식객]은 미식의 천국이라 불리는 프랑스로 떠난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프랑스의 맛과 찬란한 문화를 전할 예정인데, 그림 같은 풍경과 낭만이 살아 숨쉬는 ‘남프랑스’와 프랑스의 대표관광지 노르망디 여행이 펼쳐진다.

특히, 이영아는 식객들의 투표로 생애 첫 배낭여행에 도전하게 됐는데, 직접 운전까지 하고 숙소도 구해야한다는 말에 부담스럽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노르망디에서 열린 각양각색의 코스프레 축제에 “혼을 쏙 빼놓는다”라며 현지인들보다 더 열정적으로 즐기는 남다른 친화력을 발휘했다.

또 ‘먹방여신’답게 길거리 음식부터 현지 가정식까지 끊임없이 음식을 즐겨 주목을 받았는데, 그 중에서도 현지 가정에서 노르망디식 가정식을 직접 맛보게 된 이영아는 감탄을 금치 못하기도 했다.

‘먹방 여신’ 이영아를 반하게 만든 노르망디 가정식은 어떤 모습일지, 8월 1일(금) 저녁 10시 확인 할 수 있다.


 
기획 : 이민호
연출 : 안수영, 김명진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8-01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