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이홍렬, ‘골방주식회사’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 긴장되는 녹화 현장 대 공개!
27일 방송될 MBC [코미디의 길](연출 최원석)에서는 개그맨 이홍렬의 ‘골방주식회사’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선보인다.
페이크 다큐 ‘코미디의 길’에서 코미디에 재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많은 응원을 받고 있는 이홍렬. 그는 지난 9회에서 [코미디의 길]의 간판 코너인 ‘골방주식회사’에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홍렬이 어떻게 ‘골방주식회사’에 합류하게 되었는지. 그 녹화 현장을 어땠는지, 그의 속사정이 드러난다.
이홍렬은 20년 만에 개그프로그램 녹화 현장에 참여해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후배들과 대기실을 함께 쓰기도 하고 의상, 분장을 직접 받는 모습 등 리얼한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코미디의 길]에서는 긴장되는 코미디 프로그램 녹화 현장과 이홍렬에 대한 후배들의 반응까지 다양한 웃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홍렬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MBC [코미디의 길]은 오는 27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코미디의 길] ‘구라구라쇼’ 특급 섹시 ‘현아’, 노출의 원조 ‘JYP’ 패러디 - ‘구라구라쇼’ 가요계 노출 독하게 꼬집는다
MBC [코미디의 길](연출 최원석)의 코너 ‘구라구라쇼’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이슈와 연예인 닮은꼴 패러디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현아와 JYP를 패러디한다.
‘구라구라쇼’는 김구라, 손석희, 김태원, 이선균, 송강호, 이성재, 허지웅 등의 스타를 완벽하게 모사하는 MBC 코미디언들이 출연하는 토크쇼다. 99% 싱크로율의 성대모사와 이슈를 파헤치는 독한 멘트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27일 방송될 ‘구라구라쇼’에서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요계 노출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 특히 노출의 원조 JYP와 섹시 아이돌의 대명사 현아를 패러디하여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MBC [코미디의 길] 패러디의 끝판 왕 ‘구라구라쇼’는 오는 27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이응주 연출 : 최원석 문의 : 홍보국 송효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