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이병 헨리! 첫 후임 받다!! 박건형&케이윌&헨리! 드디어 일병으로 진급!
지난 2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신병으로 입대한 박건형과 케이윌, 헨리가 드디어 일병으로 진급한다. 오는 27일(일)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일병으로 진급하자마자 전군 최초 4주 유격훈련을 하는 특공대에 전입, 지옥의 유격훈련을 받는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일병이 된 헨리는 아직 진급하지 못한 후임, 이병 천정명에게 “막 시켜도 됩니까?”라고 귀여운 도발(?)을 하는가 하면 유격훈련을 받으러 왔음에도 불구하고 일병으로 진급했다는 기쁨에 입소하는 내내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고.
헨리의 기쁨은 생활관으로도 이어졌다. 바로 입대 후 첫 후임을 받게 된 것. 헨리는 생활관의 막내이자 특공대에 전입 온지 한 달밖에 안된 이병을 마치 친동생처럼 챙기며 후임 앞에서만은 어설픈 이병 헨리가 아닌 “일병 헨리”로서 후임을 챙기는 선임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헨리의 첫 유격훈련도 기쁨과 웃음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기대해도 좋다.
입대 후 처음으로 유격의 고통을 맛보게 된 박건형과 케이윌, 헨리, 천정명. 지옥의 유격훈련을 두 번째 받게 된 김수로와 서경석, 샘해밍턴, 박형식. 교관부터 훈련까지 극한의 고통으로 업그레이드 된 특공대의 유격훈련기는 오는 27일(일) 오후 6시에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 실미도(?)에 가다! 유격 못지않은 고강도 해양훈련에 체력고갈!!
오는 27일(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유격훈련의 끝판 왕! 특공대의 유격훈련 준비를 위해 실미도(?)를 방불케 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혹독한 해양훈련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산과 바다를 넘나드는 특공대의 유격훈련인 만큼 최상의 체력을 만들기 위해 바다로 떠난 [진짜 사나이]. 땡볕 아래 뜨겁게 달궈진 모래위에서 일명 백상아리, 범고래, 대구로 불리는 공포의 해양교관들과 함께 드디어 유격훈련의 서막이 펼쳐진다.
단지 유격훈련을 위한 준비라고 생각했던 [진짜 사나이] 멤버들. 그러나 잠시도 서있기 힘든 뜨거운 백사장 위에서 네버엔딩 수영체조와 폭풍 얼차려로 마치 실미도(?)에서 훈련을 받는 듯한 모습이었다고. 또한 끝이 안 보이는 수중 체력단련을 받으며 특공대의 고강도 해양훈련을 실감한 멤버들은 “유격훈련보다 더 힘든 것 같다.”며 간식과 함께 주어진 휴식시간에도 넋이 나간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바다에서 단결력과 전투력을 기르기 위한 상남자들의 고군분투 해양훈련! 보기만 해도 시원한 황금 독수리들의 바다를 정복하기 위한 뜨거운 대결을 담은 [일밤-진짜 사나이]는 오는 27일(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천정명! 백사장에서 닭싸움 정면승부!!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천정명이 백사장 위에서 자존심을 건 한판승부를 펼친다. 바로 자신이 속한 소대를 대표해 닭싸움 결승전에 출전하게 된 것!
평소 주짓수 마니아답게 구릿빛 피부와 완벽한 식스팩으로 ‘선진 비주얼’이라 불리며 멤버들로부터 부러움의 대상이었던 천정명은 모든 이들의 기대 속에 “다 부셔버리겠다!”라는 승부욕 넘치는 각오로 결승전에 출전,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던 반전(?) 결과를 선보였다. 결승전인 만큼 불꽃 튀는 접전을 벌인 백사장 닭싸움. 과연 최종 승리를 천정명이 이끌어낼 수 있을지 기대해도 좋다.
한편, ‘호주 물개’로 불리며 뛰어난 수영실력을 선보였던 샘해밍턴은 한 번도 발을 땅에 닿지 않고 무려 5바퀴를 왕복하는 등 지치지 않는 모습에 교관조차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여전히 수영에서만큼은 확실한 에이스임을 증명하며 모든 이들의 박수세례를 받으며 해양훈련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극한의 공포와 고통에 맞서기 위한 황금독수리들의 유격훈련을 위한 전초전, 해양훈련! 수중 기마전, 수중 깃발 뽑기, 백사장 닭싸움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진짜 사나이]들의 뜨거운 대결의 결과는 오는 27일(일) 오후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김민종, 최민근 문의 : 홍보국 송효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