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우영♡세영 부부가 이불 빨래하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만의 특별한 여름나기 방법으로 매운 비빔냉면 먹기와 시원한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 타기를 즐긴 우영♡세영 부부.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침대 이불을 빨기로 한다. 이불 커버를 벗겨 마당으로 나온 두 사람은 고무 대야에 이불을 넣어 밟기 시작했다. 열심히 이불을 밟던 우영은 춤을 추는 척 발로 물을 튀기며 장난을 치기 시작하고, 이에 질세라 박세영도 물 호스로 응수, 알콩달콩 물싸움을 벌이며 CF 속 한 장면을 연출했다.
한편, 우영은 <깍지 낀 두 손> 안무연습을 제안하고, 춤에 자신 없는 박세영은 당황한다. 이에 우영은 ‘과거 시상식에서 춤 잘 추더라’며 칭찬하는데... 과연 우영의 특급 칭찬은 몸치 박세영을 춤추게 할까?
마지막으로 두 사람이 선택한 무더위를 날려버릴 끝판왕, 맥주마시며 공포영화감상에 나섰다. 캄캄한 어둠속 침대에 누워 콩닥콩닥 떨리는 마음으로 영화감상을 시작하는데...
이불 빨래부터 맥주마시며 공포영화감상까지, 부부의 평범한 일상 속 둘이 함께하기에 특별했던 우영♡세영 부부의 여름나기 미션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19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홍종현♥유라 부부, 혼인신고서까지 작성? 아침부터 라면과 고기를 먹은 이유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 유라 부부가 혼인신고서를 작성했다.
종현은 증인으로 절친한 스타일리스트에게 전화했고, 통화하는 내내 웃음도 대화도 끊이지 않고 편하게 장난치는 종현의 모습에 유라는 깜짝 놀란다. 유라가 놀란 장난꾸러기 종현은 어떤 모습일까?
한편 입주 첫날에는 중국음식을 먹어야 한다며 자장면을 시킨 두 사람. 밥상이 없는 신혼집이지만, 해결사 종현이 나서서 간이 식탁도 만들어주고, 종이컵을 뒤집어 간장 그릇도 만들어줬다. 그런 종현을 보며 유라는 “쫑오빠는 머리가 좋은 것 같다.”고 말했는데... 신혼집에 완벽 적응하고 있는 만능 해결사 종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다음날, 영화 촬영 일정으로 바쁜 종현을 혼자 기다리는 유라. 종현과의 통화 후, 5분 안에 도착한다는 말에 부랴부랴 남편만을 위한 아침을 준비한다. 매운 짜장 라면을 정말 맛있게 끓인다고 했던 유라 vs 평소 매운 걸 좋아하지 않는 종현. 과연 종현의 반응은 어떨까? 종현은 출장 다녀오며 고기를 좋아하는 유라를 위해 횡성에서 직접 사온 한우를 선물로 준비하는데...
홍종현♥유라 부부가 서로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아침식사 모습은 19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우결’ 공식 상황극 부부, 남궁민♥홍진영의 정극연기는 과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공식 상황극 부부, 남궁민♥홍진영이 저녁식사를 하던 중 제대로 된 정극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결혼 100일을 기념해 둘만의 로맨틱 디너를 즐긴 남궁민♥홍진영 부부. 각 코스요리의 맛을 음미하며 결혼 100일을 기념하는 분위기를 제대로 즐겼다.
남궁민은 로맨틱한 기분에 취해 실제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거 같다고 하고, 홍진영은 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처럼 상황극을 해보자 제안했다. 남궁민은 재벌 실장님을, 홍진영은 가난한 여비서를 열연했다. 서로의 불꽃연기에 필이 꽂힌(?) 두 사람은 각자 역할을 바꿔 진영은 재벌 상속녀를, 반대로 남궁민은 가난한 약혼자를 연기해 제대로 된(?) 정극연기를 선보였다. 감정에 몰입하던 남궁민은 급기야 무릎을 꿇고 주저앉는 모습을 보였다고.
정극 연기에 도전한(?) 상황극 부부, 남궁민♥홍진영의 연기는 19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남궁민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된 기분” 말한 사연은?
결혼 100일을 기념해 둘만의 로맨틱 디너를 즐긴 남궁민♥홍진영 부부.
식사를 마치고 후식을 먹던 남궁민은 진영이 준비한 ‘로맨틱함을 가장한(?)’ 이벤트에 감동해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된 기분이다”고 얘기하며 기쁜 내색을 감추지 못했다.
홍진영 역시 “첫 만남 이후 때부터 준비한 선물이었는데 이제야 주게 됐다”고 고백하며 남궁민을 더욱 감동하게 만들었다고. 과연 진영이 준비한 ‘로맨틱함을 가장한’ 이벤트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그리고 결혼 100일을 보다 특별하게 추억하고 싶었던 남궁민은 즉석에서 블루스를 추자고 제안, 이에 진영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손발이 오그라든다며(?) 표현하면서도 내심 설렜던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결혼 100일 기념 마지막 이야기는 19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선혜윤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