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이동준 “줄리엔 강, 추성훈에게 밀리지 않아!” 자신감 폭발
내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이동준 “줄리엔 강, 추성훈에게 밀리지 않아!” 자신감 폭발
- 이동준 50억 투자 블록버스터 영화 ‘클레멘타인’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대 공개!
 
'연예계 싸움 순위 4위’라는 배우 이동준이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전설의 주먹2’ 특집에 출연하여 거침없는 예능감을 선보인다. 
 
80년대 국가대표 태권도 선수로 세계 선수권 대회를 3회나 제패했던 배우 이동준. 시종일관 본인을 연예계 싸움 1위라고 주장하는 이동준에게 MC 윤종신은 “줄리엔 강은 차원이 다르지 않냐?”라고 묻자 “줄리엔강을 상대로 지지않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추성훈과의 대결에 관해 묻자 과거 이종격투기에 데뷔할 뻔 했던 에피소드를 덧붙였다.

또 이동준이 52억을 투자해서 제작했던 영화 ‘클레멘타인’의 스티븐시걸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와 영화의 흥행실패 이후 재기를 위해 했던 지방 행사 에피소드까지 쏟아내며 예능 늦둥이(?)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동준의 예능감이 돋보인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전설의 주먹2’특집은 16일(수)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힙합 디스전의 중심! 랩퍼 스윙스 “쌈디와의 관계는..”
 
랩퍼 스윙스가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전설의 주먹2’특집에 출연하여 ‘힙합 디스전’ 이후 쌈디와의 관계에 대해 공개했다.

작년에 이른바 ‘힙합 디스전’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던 랩퍼 스윙스는 MC 김국진은 “아직도 쌈디와 불편한 관계인거냐?”라고 묻자 스윙스는 “라디오스타에 나온 얘기를 듣고 전화를 걸었다. 심기가 불편한 것에 대해 얘기를 했었다”라며 디스전 이후 쌈디와의 관계에 대해서 밝혔다.

이어 스윙스는 쌈디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를 남기자 MC 김구라는 “미국에서도 영상편지가 있었으면 총격전이 안 일어났을 것이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직까지 팔씨름, 발씨름을 한번도 진 적이 없다고 밝힌 레이먼 킴은 “매일 서서 일하다 보니까 일 근육이 생겼다.”라고 말하자 MC들은 출연자들의 팔씨름 대결을 제안했다. 이에 싸움의 고수들이 모인 만큼 자존심을 건 불꽃튀는 대결을 펼쳤고, 의외의 팔씨름 최강자가 탄생하였다.

느닷없이 연예계 팔씨름 최강자가 공개되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전설의 주먹2’ 특집은 16일(수)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이병혁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7-16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