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라디오 표준FM [박준형 정경미의 2시 만세]가 인천 월미도에서 공개방송을 연다. 오는 12일(토) 오후 2시 10분부터 인천 월미도 문화의 거리 야외무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 방송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출연진들이 함께 무대를 꾸릴 예정이다. 1,2부를 함께 할 쾌남밴드 장미여관은 [2시 만세] 대표 코너 ‘장원급제-시를 쓰시오’를 함께 한다. 인천 시민들이 시제에 맞춰 2행시를 지으면, 장미여관 멤버인 육중완이 실로폰으로 심사 결과를 알린다. 그 외 장미여관은 청춘가, 봉숙이 그리고 이번 공개 방송을 위해 특별히 조용필의 ‘여행을 떠나요’를 부를 예정이다.
3,4부에는 박구윤과 쌍둥이 가수 윙크가 함께한다. 이들은 현장에 온 인천 시민들 중 게임할 사람을 뽑아 게임을 진행한다. 박구윤이 시민과 함께 하는 게임은 ‘불러라 스피드 퀴즈’. 박구윤이 노래를 부르면 시민이 정답을 맞힌다. 윙크는 한 멤버가 다른 멤버에게 인천에 관한 OX퀴즈를 낸다.
박구윤은 히트곡 ‘뿐이고’와 쿨의 ‘해변의 여인’, 그리고 윙크와 함께 ‘저 바다에 누워’를 부르며 여름 분위기를 물씬 전할 예정이다. 윙크는 최근에 발매한 노래 ‘봉 잡았네!’와 ‘울릉도 트위스트’를 부른다.
[2시 만세]는 이날 참여한 시민 중 한명을 뽑아 드럼 세탁기를 선물하는 등 인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청취자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2시 만세]가 준비한 인천 공개 방송은 오는 12일(토) 오후 2시 10분부터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생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