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드림키즈] MBC 새 어린이프로그램 [드림키즈] 10일 첫 방송!
내용
MBC의 새 어린이 프로그램 [어린이 직업탐험대 드림키즈](이하 드림키즈)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드림키즈]는 MBC와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서울’과 합작해서 제작하는 어린이 대상 전문 진로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직업 정보를 소개하는 포맷을 넘어서 실제 체험을 중심으로, 꿈을 찾아 떠나는 어린이 직업 탐험대 6인의 리얼 직업 체험기를 다룬다.

6명의 어린이 출연자가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롤플레잉을 통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고, 대법원 현직판사, [무한도전] 김태호 피디, 전 야구선수 양준혁, 스타 쉐프 최현석 등 최고의 멘토들을 실제 현장에서 만나 심도깊게 진로를 탐색하는 모습을 고루 담을 예정이다.

드림키즈 대원들이 체험할 대망의 첫 번째 직업은 바로 음식으로 화려한 식감과 다채로운 예술을 표현하는 요리사.

좌충우돌 천방지축 6명의 드림키즈 대원들의 일일 스승이 되어 줄 멘토로는 최현석 셰프가 등장한다. 최현석 셰프는600여개의 기발하고 독특한 레시피 개발로 미식가들에게 인정을 받은 일명 ‘크레이지 셰프’로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경력 17년차 세프다.

요리사 체험이란 얘기에 맛있는 요리를 만들 생각에 부푼 기대감을 안고 도전한 6명의 어린이들에게 닥친 현실은 재료체크부터 손님들이 다 먹은 그릇 설거지, 매운 양파 껍질 까기, 징그러운 오징어 손질까지 여러 가지 심부름을 경험하게 됐다. 그러나 이것은 요리사가 되기 위해 누구나 거쳐야 하고 배워야 하는 기초 과정이다.

하루 종일 힘들었던 일을 마친 대원들에게 내린 최종 미션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파스타를 만들어라’였다. 과연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심사위원, 최현석 셰프의 입을 감동시킨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림키즈]는 7월 10일(목)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4-07-10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