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별바라기] MBC에서 1년 만에 재회한 ‘강호동-유세윤’ 기대만발!
내용

- ‘별바라기’에서 재회한 ‘무릎팍 도사’와 ‘건방진 도사’
- 장동민, 스튜디오 깜짝 등장! 강호동을 제압한 독설!?

강호동과 유세윤이 MBC에서 1년여 만에 다시 만났다.

MBC [별바라기]에 출연한 유세윤과 MC 강호동은 [무릎팍도사] 이후 MBC에서의 첫 재회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세윤은 유세윤의 10년차 바라기 서울대학교 대학원생과 중학교 교사인 엘리트 형제 팬과 함께 출연했으며, 유세윤의 팬은 심상치 않은 폭탄고백을 해 전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장동민의 깜짝 등장으로 스튜디오가 한층 더 달아올랐으며, 특히 강호동을 제압한 독설을 날렸다고 해 그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과연 다시 만난 강호동과 유세윤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웃음을 줄지, 오늘(10일) 밤 11시 15분 MBC [별바라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현경, 미국에서 바다 건너온 박사 팬과 출연!

배우 류현경을 위해 미국에서 바다 건너온 팬이 깜짝 고백을 했다.

류현경 팬은 류현경을 위해 자비 2,000달러를 들여 미국에서 왔다고 밝혔다.

이 팬은 서울대학교 경영학부를 졸업한 후, 현재 미국 플로리다 대학원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엘리트로 류현경을 완벽한 이상형이라고 밝혀 전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류현경 팬은 류현경과 밀당(?)까지 해 출연진들에게 두 사람이 ‘썸타는’ 사이가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받았다고.

유세윤, 류현경, 홍석천이 출연한 MBC [별바라기] ‘나는 남자 팬이다’ 특집은 오늘(1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황교진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4-07-10 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