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의 길] 새코너 출격한다! 패러디 토크 ‘구라구라쇼’ 완벽 싱크로율 선보인다!
- 김구라, 손석희부터 송강호까지… “진짜 똑같네!”
- <코미디의 길> ‘구라구라쇼’, 태연&백현 열애설 꼬집어…
[코미디의 길]이 연예인 닮은꼴을 총출동시킨 패러디 토크 ‘구라구라쇼’를 선보인다.
‘구라구라쇼’는 김구라, 손석희, 김태원, 이선균, 송강호, 이문세 등 연예인들의 닮은꼴이 총출동해 이슈가 되는 사안에 대해 토크를 나누는 코너다. ‘최신 화제’와 ‘인물 패러디’로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계획이다.
‘구라구라쇼’에서는 김구라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 개그맨 최군이 MC 김구라 역을 맡았다. 또 수많은 성대모사를 완벽히 선보여 ‘천의 얼굴’이라 불려온 정성호가 이번엔 손석희 앵커로 분했다. 그 외에도 배우 이선균, 부활의 기타리스트 김태원, 배우 송강호, 가수 이문세 등 유명한 스타들을 똑같이 흉내 내는 연예인 닮은꼴들이 직접 토크쇼 패널로 참가해 토크에 재미를 더한다.
‘구라구라쇼’의 첫 회에서는 최근 화제가 된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의 열애설을 다룰 예정이며, 게스트로 태연과 백현의 모습을 재현한 코미디언이 등장해 웃음폭탄을 터뜨렸다. 패널들은 게스트인 태연과 백현에게 질문공세를 하고, 열애설에 대한 토크를 이어 나간다. 사뭇 진지해질 수 있는 이슈를 패러디라는 설정, 즉 ‘구라(거짓말)’와 버무린 코믹한 토크쇼다.
새로운 패러디 토크 ‘구라구라쇼’가 공개되는 [코미디의 길]은 오는 6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 된다.
[코미디의 길] 이홍렬, 30년 개그 인생 최대의 굴욕 분장! ‘제대로 망가졌다!’
- 이홍렬, 환갑을 넘긴 코미디언이 엘사로 분장한 사연은?
- 이홍렬의 환갑 기념 북 콘서트 현장! 진땀 쏙 뺀(?) 기자간담회 현장. 대 공개!
[코미디의 길]에서 이홍렬의 몸을 사리지 않는 분장연기가 선보인다.
다큐코미디 ‘코미디의 길’에서는 새로운 코너에 합류하려는 이홍렬의 노력이 눈ㄱ를 끌었다. 기존 코너 중, 분장 개그를 선보이는 ‘대박코너’에 합류한 이홍렬은 엘사 분장 제안을 받고, 30년 개그 인생 최대 굴욕적인 분장을 하게 된다.
이홍렬은 “귀곡산장 때도 얼굴 분장은 안하는 게 조건이었는데”, “내 인생 최초, 최대의 분장이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하지만 카메라 앞에서는 최선을 다해서 망가지는 프로의 모습을 보였다.
이외에도 이홍렬의 ‘코미디의 길’에서는 올해 환갑을 맞은 이홍렬의 북 콘서트 현장의 모습을 담았다. 북 콘서트에서는 이경실, 홍록기, 조세호 등 이홍렬의 다양한 인맥을 볼 수 다. 또 [코미디의 길] 기자간담회 현장 등 다양한 볼거리가 담겨있다.
이홍렬의 역대급 분장을 담은 [코미디의 길]은 오는 6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코미디의 길] 도희 ‘돌싱남녀’ 출연! 도희가 연기하는 돌싱녀는?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하며 화제를 불러 모았던 걸 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코미디의 길] 에 출연한다.
도희는 [코미디의 길]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그녀는 ‘돌싱남녀’에서 젊은 돌싱녀로 등장해 현재 남자친구와 전 남편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펼쳤다. 특히 첫 녹화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감칠 맛나고 살벌한 사투리로 녹화장을 휘어잡았다고 한다.
‘국민 욕 동생’ 도희가 출연한 [코미디의 길]은 오는 6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이응주
연출 : 최원석
문의 : 홍보국 송효은